벤처기업협회 서울벤처인큐베이터, 벤처창업하기 8기 수강생 모집
벤처기업협회 서울벤처인큐베이터, 벤처창업하기 8기 수강생 모집
  • 이효상
  • 승인 2013.08.09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처기업협회(회장 남민우/www.venture.or.kr)서울벤처인큐베이터(센터장 정회훈/www.seoulvi.com)는 기술창업아카데미 '기본이 강한 벤처창업하기’과정을 개설하고 제 8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기본이 강한 벤처창업하기’ 8기는 Action Learning을 목표로, IT/IT융복합 분야의 예비(기술)창업자 및 창업 1년 이내 창업자를 대상으로 3개월간 진행되는 창업교육 과정이다. 세부교육내용은 총 3개의 과정으로 구성되며 ▶첫째, 기술창업실무 분야인 성공창업로드맵그리기, 벤처 창업과 기업가 정신, CEO마인드형성 등 창업의 기본을 다지는 프로그램 ▶둘째, 사업모델개발 분야인 사업타당성 검토 및 사업계획서 작성, Business Model 전략 등을 포함한 사업의 구체화 프로그램 ▶셋째, 체험 및 실전창업분야인 마케팅 전략, CEO의 회계관리, Presentation Skill 워크숍 등의 미니MBA과정으로 진행된다.

그 외에도 전담멘토를 비롯해 전문가 그룹의 인적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수강생에게 개인화된 멘토링을 제공하는 한편, 교육을 통해 작성한 사업계획서를 심사하여 실전창업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수강료는 정부지원으로 무료이며, 교육 장소는 구로디지털단지의 서울벤처인큐베이터 강의장이다.

개강일은 9월 6일이며 참가신청은 www.seoulvi.com 공지사항을 확인 8월 23일(금) 18:00까지 가능하며,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1년 이내(2012. 9. 1 이후 창업자) 창업기업 대표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