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에스, 일-학습 듀얼시스템 지원
유니에스, 일-학습 듀얼시스템 지원
  • 김연균
  • 승인 2013.11.2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인재서비스기업 유니에스(대표 이용훈)와 재단법인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가 일-학습 듀얼시스템을 도입하고 현장중심의 학습모듈을 구축하기 위해 11월 22일 정원 내 입학특별전형을 위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서울호서전문학교는 2014학년도부터 모집학과별 정원 내에서 관광경영학과, 미용학과, 식품조리학과, 실내디자인학과, 오라클데이터베이스학과에 ㈜유니에스 임직원 중 입학희망자를 대상으로 특별전형을 하며, 졸업 후 전문학사 및 학사학위가 수여된다.

이번 협약에 따라 서울호서전문학교의 전문학사과정의 입학대상자는 유니에스 임직원 중 고등학교 이상 학력이면 가능하며, 입학자 전원 장학금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전문대학이나 대학교 중퇴자는 기 취득한 학점은 인정해 주기 때문에 부족한 학점만 보충을 해서 전문학사나 학과학위취득을 단축시킬 수 있다.

서울호서전문학교 학사과정은 주1일 과정으로 주말이나 주중 하루를 택해서 학교에서 4과목, 사이버로 3과목을 수강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서 일과 직장을 병행할 수 있어 전문학사 또는 학사학위 취득 및 자기개발을 원하는 직장인에게 인기 있는 교육과정이다.

유니에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임직원의 자기계발과 현장기반형 전문인재를 육성하고 서울호서전문학교는 학생들에게 유니에스에 취업기회를 부여함으로서 일과 학습(Work Based learning)을 동시에 병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기업여건에 맞도록 확대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