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대, 비아이씨엔에스와 산학협력 체결
호원대, 비아이씨엔에스와 산학협력 체결
  • 이준영
  • 승인 2013.12.2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원대학교와 Database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Business Inteligence 전문기업인 비아이씨엔에스는 18일 호원대학교에서 호원대 강희성 총장과 이원철 상무 (비아이씨엔에스)가 참석한 가운데 산학협력을 통한 현장 맞춤형 교육과 대학생들의 취업 및 현장실습 기회제공 등 대학과 산업체의 유기적인 협력체제를 구축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 하였다.

비아이씨엔에스(BIc&s)는 1999년도에 설립하여 IT아웃소싱사업, SI구축사업, 모바일구축사업, 공공사업부(Public Business), ITC Business(CA C/S부문, 카세야부문), Solution Business 분야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년 매출액이 200억의 중소기업이다.

비아이씨엔에스(BIc&s)는 호원대학교 사이버수사경찰학부에 DBMS Solution을 실습교육교구로 무상제공하여 현장에서 필요한 교육을 대학과정에서 배우게 하였다. 또한 4학년 재학생을 신입사원으로 채용하여 맞춤형 교육과정을 통한 인재양성과 기업에서 필요한 인재를 대학교육을 통해 재교육 없이 기업에서 필요한 인재를 채용하게 된 사례이다.

강희성 총장은 “ 경영정보 전문기업인 비아이씨엔에스(BIc&s) 기술과 프로그램을 제공받아 학생들에게 현장에서 필요한 교육을 실시함으로서 현장형 인재를 양성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