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HR Solution 기업 ‘유앤파트너즈’
Total HR Solution 기업 ‘유앤파트너즈’
  • 이준영
  • 승인 2014.01.06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tal HR Solution 기업 ‘유앤파트너즈’
글로벌 시장 개척에 박차

2003년 설립된 유앤파트너즈(대표 유순신)는 빠르게 발전하고 변화하는 환경에서 다양한 인재를 요구하는 기업들의 경향에 맞추어 전문화되고 특화된 국내 최고의 고품격 인재추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재추천으로 시작했던 유앤파트너즈가 점점 세분화된 인사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면서, 부가서비스로 퇴직자 재취업서비스, 평판조회 서비스, 경력관리 컨설팅, 인사 컨설팅, 후보자 평가 서비스를 제공했다. 유앤파트너즈는 이제 명실 공히 국내 최고의 Total HR Solution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고용노동부와 고용정보원에서 선정한 고용서비스 우수 기관 15개 중에 유앤파트너즈가 당당히 이름을 올릴 수 있었던 것은 단순한 요행이 아니었다.

경력 많은 컨설턴트들이 전문성과 인사이트를 가지고 고객의 필요를 정확히 짚어 인재들을 선별하는 능력은 유앤파트너즈의 가장 자랑이자 역량이다.

유앤파트너즈는 글로벌 서치펌 네트워크인 AESC뿐 아니라, 설립 후 10년 동안 글로벌 임원전문 서치펌들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협력공조 체제를 갖추어 고객들의 글로벌 화된 인재 채용 필요에 부합하면서, 시장 확장 및 기업 문화의 다양성에 발맞추어 가고 있다.

또한 2014년 하반기 세계적인 임원전문 파트너사들이 모이는 국제 행사를 한국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그 중심에는 유앤파트너즈가 서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