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빌더, 다년간 쌓은 물류아웃소싱 노하우
커리어빌더, 다년간 쌓은 물류아웃소싱 노하우
  • 이준영
  • 승인 2014.03.24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하고 전문적인 회사’, ‘상대로부터 신뢰받는 회사’, ‘도덕과 가치를 추구하는 회사’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발전해온 커리어빌더(대표 박주욱)는 한진의 파트너로 두터운 신뢰를 쌓은 대표적인 아웃소싱 기업이다.

한진은 육상, 연안 운송 및 택배, 쇼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고의 종합물류기업으로, 커리어빌더는 항만하역, 콜센터, 택배터미널 경비 등 중요한 분야에서 한진의 파트너 협력사로 수년간 서비스를 수행해 왔다.

커리어빌더 박주욱 대표가 물류사업 분야에서의 30년 이상의 경력과 다양한 지역의 물류 관련 사업장의 수행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때문에 물류분야에 대한 이해를 기초로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어 한진에서도 가장 신뢰가 두터운 기업으로 손꼽힌다.
커리어빌더는 고객사인 한진의 물류 사업 각 부문의 효율적인 운영에 기여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며, 동시에 현장 인사노무관리상 문제로 인해 대내외적으로 고객사에게 업무 부담이 발생하는 것을 사전에 철저히 예방하는 것을 가장 중요한 임무의 하나로 하고 있다.

커리어빌더의 강점은 수십 년간 인사노무분야의 경륜이 있는 대표이사와 대기업 등의 인사노무관리에 다년간 경력이 있는 관리자들로 구성돼 있다는 점이다.

또한 외부전문가로 복수의 노무법인, 법무법인들과의 긴밀한 공조체계가 상시 가동되고 있어 각 사업장의 현장 인사노무관리에 문제가 발생치 않도록 각 사업장 전담 매니저를 통해 모니터링 및 사안별 효과적인 대처에 주력하고 있다.

커리어빌더는 앞으로도 한진의 사업 성공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파트너로 함께 성장하기 위해 현재의 자체서비스평가 시스템을 강화하여 서비스문제점을 정기적으로 평가·대응·보고(FCR: Find-Countermeasure-Report) 기능을 혁신하고, 특히 전담매니저들의 인력수급역량을 평가 및 제고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