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2014년 정기총회 개최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2014년 정기총회 개최
  • 홍성완
  • 승인 2014.06.2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는 지난 11일 2014년 정기총회를 가졌다


부산지역 컨택센터 산업 발전을 위한 협의체인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가 지난 6월 11일 (수) 부산시청 12층 소회의실에서 2014년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정기회의에는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최수기 회장과 부산소재 주요 컨택센터장 및 실무관계자, 부산시, 부산소재 컨택센터 관련 대학 등의 관계자 40여명 등이 참석하여 부산 컨택센터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 교류가 이루어졌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4년 인력양성 사업 추진 현황에 대한 경과 보고와 임원진 임기만료에 따른 신규 임원진 선출이 있었으며, 이후 참석자 대상 특강이 이루어졌다.
최수기 회장의 개회사로 시작된 이날 회의는 새롭게 참석하신 회원사 담당자들의 인사와 주제발표 및 토론이 이루어졌으며, “코칭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주제로 수토피아 변희영 이사장의 특강으로 마무리되었다.

“2014년 인력양성사업” 中 재직자 대상 전문교육은 6월부터 5개월간 10개 과정 24회, 교육수료인원 660명을 목표로 계획 수립되었으며 6개 교육기관이 선정되었다. 또한 특성화고등학교 취업동아리반 운영사업은 4개회원사에서 15개 특성화고를 선정하여 신규인력 양성을 전담하기로 하였다.

이번 총회에선 현재의 최수기 회장과 KTCS의 김용준 부회장,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손재호 부회장이 재선임 되었으며, 그간 적극적으로 협의회 활동해 온 부산여자대학의 조보상 부회장을 대신하여 서비스탑 하지훈 센터장이 새롭게 선임되었다. 또한 사무국장은 現 부일정보링크 성승모 전무가 재선임 되었다.

마지막으로 교육그룹 수토피아 변희영 이사장이 참석자 대상 “코칭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주제로 컨택센터 종사자들간 소통에 있어 정확한 코칭의 중요성에 대한 특강이 진행되었다.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는 2006년 7월 창립하여 부산소재 컨택센터 운영기업과 부산시, 부산고용센터, 한국장애인공단 부산지사, 부산여자대학, 경남정보대학 등 50개 회원사가 참여하고 있는 협의체로서 부일정보링크(주)의 최수기 대표이사가 회장으로 활동하면서 부산지역 컨택센터 산업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