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ID]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시작
[KOID]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시작
  • 승인 2003.03.29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의 114 전화번호안내 자회사인 한국인포데이터는 콜센터 구축을 완
료하고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 사업을 시작한다고 최근 밝혔다.

KOID 콜센터는 KT 충남본부 둔산지사에 175석 규모로 마련 됐으며 114
전화번호 데이터베이스 점검·업데이트, 114전화번호 안내 서비스 이
용자 성향 및 만족도 조사 등에 쓰인다.

이 콜센터는 또한 동부생명 등과 제휴해 추진중인 매출 28억원 규모
의 보험 아웃바운드 사업 등 KOID가 수익사업으로 키우려는 기업체 아
웃바운드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한편 KOID는 지난해말 KT 100센터 협력업체심사에서 콜센터 운영경험
이 풍부한 국내 유명업체들을 제치고 1위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