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대한민국 중소기업 대상 ‘고객감동기업대상’ 수상
잡코리아, 대한민국 중소기업 대상 ‘고객감동기업대상’ 수상
  • 김연균
  • 승인 2015.01.2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2015 대한민국 중소기업 대상 ‘고객감동기업대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대한민국 중소기업 대상은 우리나라 경제의 중심을 이루고 있는 모범적인 중소기업을 사회적으로 널리 알려 중소기업의 대외 경쟁력 증대와 중소기업 경영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자 제정됐다. 동아일보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가 공동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및 중소기업청이 후원하며, 올해 시상식은 1월 16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렸다.

시상은 산업자원, 정보통신, 첨단융합, 고부가 서비스, 녹색기술, 과학기술, 공공부문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이뤄졌다. 총 27개 기업이 수상했으며, 잡코리아는 그 중 정보통신부문 고객감동기업대상을 수상했다.

잡코리아는 국내 최대 취업포털 브랜드로 1,300만 여명이 넘는 개인회원과 300만이 넘는 기업회원을 확보, 국내 취업사이트 중 가장 많은 회원 수와 채용공고 수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이력서, 채용 정보, 헤드헌팅, 교육정보, 취업 관련 자료 및 통계자료 등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잡코리아는 2015년 1월 기준으로 잡코리아 및 알바몬 모바일 앱 1,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으며 지난 12월에는 스마트앱어워드 &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8개 상을 수상, 모바일에서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잡코리아 김화수 대표이사는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기업 및 개인회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하고 대한민국 경제에 이바지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취업포털의 리더로 그 영역을 확고히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