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탭스, 야간 행군 통해 사업목표 달성 의지 다져
스탭스, 야간 행군 통해 사업목표 달성 의지 다져
  • 김연균
  • 승인 2015.02.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재서비스 대표그룹 스탭스(대표 박천웅)의 아웃소싱사업부문 직원들이 2015년 사업 목표 달성 의지를 다지는 야간 행군을 진행했다.

지난 6일 진행된 ‘목표달성 결의 야간 행군’은 여의나루역에서 출발해 잠실대교를 지나 약수역에 위치한 본사로 돌아오는 약 30km 코스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하고자 하는 강한 열정과 될 때까지 하는 끈기를 길렀으며, 목표 달성에도 한 걸음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었다. 특히나 전 사원이 함께 수립한 계획처럼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진행된 행사였기에 더욱 더 의미가 크다.

박천웅 대표는 “결의를 다지며 한계 극복을 통해 얻은 성취감과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은 결과를 만드는 밑거름이 될 것”이며 “올해 목표달성을 위한 강한 추진력과 실행력의 기반이 될 것”이라고 수고한 직원들을 격려했다.

또한 이번 야간 행군 행사를 총괄한 조용태 상무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예측하지 못한 변수에 대비하였고, 전 직원을 함께 이끌고자 노력했다”며 “한마음 한뜻으로 한 길을 걸어준 동료들에게 고맙고, 이는 앞으로도 목표 달성을 위해 한 길을 쉼 없이 걸어가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리고 이번 행사에 처음 참여한 손지선 사원은 “걱정과 설렘으로 시작했지만 힘든 행군에 좌절하기도 했다”라며 “그래도 함께해 준 동료들이 있어 극복할 수 있었고, 자신감을 기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