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서해에너지, 콜센터 운영 개시
미래엔서해에너지, 콜센터 운영 개시
  • 김연균
  • 승인 2015.04.03 1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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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 5개 시군(당진, 서산, 홍성, 예산, 태안)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 김영진)가 충남 당진 본사에 콜센터를 개소해 고객서비스 극대화에 나섰다.

1일 개설된 미래엔서해에너지 콜센터(1577-6580)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즉각적인 응대가 가능한 상담원을 배치해 신속한 민원처리와 친절한 서비스제공이 가능해졌고, 통화가 몰리는 시간에는 연결불편 최소화를 위한 콜백시스템을 도입해 고객편의를 도모했다.

지난 해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와 상호 연계해 고객서비스를 높이는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영진 미래엔서해에너지 대표이사는 "콜센터 운영을 계기로 고객들이 원하는 전문화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콜센터는 미래엔서해에너지, 효성ITX, GS네오텍의 협력을 통해 구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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