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접수
2015년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 접수
  • 이준영
  • 승인 2015.08.0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국내 유일 아웃소싱 산업 ․ 경영 전문 신문인 아웃소싱타임스에서 국내 아웃소싱 서비스 산업의 질적 발전과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고자 「제 9회 2015 대한민국 아웃소싱 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을 공모한다.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포상함으로써 아웃소싱서비스의 고객만족 경영사례를 널리 보급하고, 아웃소싱 시장의 활성화를 꾀하고자 한다.

본 상은 우리나라 최초의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경영 시상이다. 국내 유일의 아웃소싱 전문신문인 아웃소싱타임스의 제정 및 시사에 따른 신뢰성, 활용기업이 인정하는 상의 권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아웃소싱서비스 고개만족대상으로의 위상을 갖는다.

올해 9회째를 맞이하는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의 수상기업은 산업통상자원부 보고와 함께 아웃소싱타임스 지면과 온라인 및 다음 포털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홍보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아웃소싱 산업은 이제 서비스 산업의 한 축을 담당하는 산업으로 발전했다. 이에 따른 전문성과 차별성을 가진 기업이 속출하고 있다. 이번 시상을 통해 단순 용역이 아닌 고객을 만족하는 서비스 산업으로 탈피하는 기업이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www.outsourcing.co.kr) 및 유선으로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02-785-319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