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씨엠, 중장년 취업아카데미 취업박람회 후원
동우씨엠, 중장년 취업아카데미 취업박람회 후원
  • 김연균
  • 승인 2015.08.1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동우씨엠(대표 조만현)이 후원하는‘2015년 중장년 취업아카데미 취업박람회’가 12일 오후 1시부터 동우센터빌딩 스타홀(대구 수성구 범어동)에서 열린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동우직업전문학교가 공동 주최하고 대구광역시를 비롯해 수성구청, 중구청, 동구청, 서구청, 동우씨엠그룹의 후원으로 이뤄지며 지역 주민의 취업률 증대와 공동 주택관리 및 고용서비스 전문 분야의 인력수급 안정화를 위하여 실시된다.

공동주택 관리전문회사 동우씨엠의 계열사인 동우직업전문학교 부설 ‘취업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취업박람회는 참가자들에게 향후 동우씨엠 외 5개 계열사 및 대구경북 지역 관리사무소와 전직지원서비스기업인 인지어스 등의 참가 기업을 통하여 최소 100명 이상이 채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2015 중장년 취업아카데미 공동주택 회계실무과정’수료 예정자를 비롯 300여명이 구직등록 한 이번 행사는 ‘경리사무원’, ‘시설관리원’, ‘보안관리원’, ‘위생관리원’ 등 공동주택 직종의 현장채용 및 면접으로 이루어진다. 부대행사로는 구직자 정부 지원사업인 ‘취업성공패키지’ 참여 안내도 진행될 예정이다.

동우직업전문학교 홍남경 학교장은 “기업이 만족하고 취업에 강한 직업훈련실시라는 본교 설립목표에 따라 기업체의 인력난 해소에 도움이 되고,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겐 직업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동우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www.dongwoo1.or.kr) 또는 대표전화(053)742-3210)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