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의사협회 ‘KDA 콜센터’ 개통
대한치과의사협회 ‘KDA 콜센터’ 개통
  • 편슬기
  • 승인 2015.09.04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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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소싱타임스]대한치과의사협회가 민원 전화를 신속 정확하게 응대하고 회원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KDA 콜센터’를 설치하고 3일 개통식을 가졌다.

KDA 콜센터의 직통전화번호는 02-2024-9119이며, 보건의료단체에서 의사협회에 이어 두 번째로 콜센터를 신설한 치협은 KDA 콜센터에서 정확하고 알기 쉬운 정보전달을 위한 전담 담당자를 배치해 신속히 민원을 해결해나간다는 방침이다.

KDA 콜센터의 전담 직원들은 향후 한국표준협회에서 운영하는 ‘경영CEO아카데미’ 운영고나리 실무자 교육을 통해 회원들의 다양한 민원 전화를 신속 정확하게 응대하게 된다.

또한 치협 사무처 대표전화(02-2024-9100)는 중점 현안에 대한 신속한 응대를 위해 기존 방식에 무인 응답 시스템을 도입했다.

전화를 걸면 인사말 멘트와 함께 ▲회비 관련 1번 ▲보수 교육 관련 2번 ▲면허신고 관련 3번 ▲건강보험 관련 4번 ▲의료광고심의 관련 5번▲기타 궁금한 사항 0번으로 안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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