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시험 접수
제5회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시험 접수
  • 편슬기
  • 승인 2015.09.15 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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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소싱타임스]콜센터 관리자를 위한 필수 실무자격증인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시험이 오는 10월 24일 전국 주요도시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콜센터 QA관리사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에 부합할 수 있도록 콜센터 전문가들이 모여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무중심의 정보와 지식을 통해 콜센터 관리자들의 역량을 검증하고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는 국내 유일의 실무중심형 자격증이다.

콜센터 QA관리사는 2013년부터 매년 상반기, 하반기로 나눠 총 2차례 시행되고 있으며 현재 국내 대기업, 아웃소싱 업체 콜센터 관리자들은 물론 강사, CS분야 담당자나 콜센터 관련학과 학생, 콜센터 업무 종사자들 및 일반인들까지 응시를 하고 있다.

총 800여명이 콜센터 QA관리사 시험에 응시했으며 이중 400여명 정도가 자격증을 취득해 현재 콜센터 QA관리사로 활동하고 있다.

서울, 대전, 부산에서 시행되는 제 5회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시험은 10월 5일부터 18일까지 KCA홈페이지(www.kacademy.net)를 통해 접수를 받으며, 오는 10월 17일에는 서울 종로 토즈에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4회 기출문제 풀이 등 필기시험 대비 특강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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