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IBK기업은행 연수원 건물관리
[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IBK기업은행 연수원 건물관리
  • 편슬기
  • 승인 2015.09.1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중소기업은행에서 IBK기업은행 연수원 건물관리 도급업체를 선정한다. 총 21명을 모집하며 입찰마감은 9월 24일까지다. 코레일유통은 신사옥 종합건물 관리 용역을 진행하며 한국토지주택공사는 사업지구를 관리할 경비를 모집한다.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아웃소싱입찰정보를 정리한다.

▲ IBK기업은행 연수원 건물관리

IBK기업은행이 연수원 건물관리 도급업체를 선정한다. 총 21명을 모집하며 입찰접수는 9월 22일 오전 11시부터 24일 오후 2시까지이다. 개찰일시는 24일 오후 3시부터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연면적 13,000㎡이상인 단일건물주의 시설 및 청소관리를 단일계약건으로서 1년 이상 관리한 실적이 있는 업체여야 참가 가능하다.
(상세 보기)



▲ 코레일유통 신사옥 종합건물관리

코레일유통이 신사옥 종합건물관리(시설, 보안, 미화 등) 도급을 맡을 사업자를 선정한다. 규모는 34억 5천만 원이며 9월 18일부터 10월 5일까지 입찰접수가 진행된다. 개찰은 10월 5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상세 보기)

▲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업지구관리 경비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과천지식정보타운 사업지구 관리를 위한 경비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규모는 3억 원 이며 입찰접수는 9월 23일 오전 11시까지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익사업지구 내에서 불법행위 방지를 위해 시행한 사업지구관리 경비용역 1건의 실적(준공실적)이 5천만원 이상(부가세 제외)인 자격요건이 필요하다.(상세 보기)


▲ 한국수자원공사 시설경비

한국수자원공사가 K-water 고양권관리단 시설경비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총 2억 4천만원의 규모로 입찰참가는 입찰공고일로부터 9월 23일 오전 10시까지이다. 입찰참가자격은 시설경비업으로 입찰참가를 등록한자이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입찰정보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의 입찰정보 카테고리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