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엠피에스, 고객서비스 분석과 내부직원 교육, 평가 시스템화
다산엠피에스, 고객서비스 분석과 내부직원 교육, 평가 시스템화
  • 강석균
  • 승인 2015.09.24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적인 네트웍과 업무시스템을 갖춘 다산엠피에스(대표 임용택)는 2005년 근로자파견 등 HR아웃소싱 사업을 시작해 SK텔레콤 부산고객센터 아웃소싱 등 고객사와 사업영역을 넓혀왔다.

현재는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혁신적인 인력공급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근로자파견을 넘어 시설, 경비, 환경미화 업무대행에도 큰 비중을 두고 있다.

또한 지방에 지사를 두어 현장관리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사의 필요인력 및 애로점을 빠르게 파악해 대처하는 아웃소싱회사로서 고객사와 ‘갑’과‘을’이 아닌 사업파트너십을 보여주고 있다.

다산엠피에스의 고객만족서비스 특징은 주기적인 고객서비스 분석과 내부직원 교육, 평가를 시스템화해 고객사의 클레임과 불만사항을 최소화하고 있다는 점이다. 또한 최고의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파견근로자와 고객사 담당자를 항시 응대해야 하는 잡매니저의 역량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를 위해 주기적으로 CS교육을 하고 파견인원관리를 프로세스별로 배워파견인원이 고객사에 잘 적응하며 업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이슈가 되고 있는 개인정보보호에는 고객사와 파견근로자의 정보를 등급별로 나누어 보관하고 정기적으로 내부검열을 하고 있다. 사소한 하나까지도 신경을 써 고객사 그리고 파견근로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임용택 대표는 “그동안의 경험과 축척된 노하우를 통해 핵심역량인 인적자원을 공급함으로써 고객사의 경쟁력과 가치를 높이고,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우릴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