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일본계 영업지원 사원 모집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일본계 영업지원 사원 모집
  • 편슬기
  • 승인 2015.09.2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맨파워코리아가 일본계 기업에서 근무할 영업지원 사원을 모집한다. 아데코코리아는 국내 해운사 포워딩 사무직을, 국제기획컨설팅은 국내 선박 기업에서 근무할 사무직을 채용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9월 25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일본계 영업지원 사원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일본계 기업에서 근무할 영업지원 사원을 모집한다. 서울 구로구에서 계약직 형태로 근무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전문대학 졸업자이며 영업지원 경력 1년 이상자와 일본어, 영어 가능자를 우대 채용하고 있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경력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보험사 보험금 접수ㆍ응대 담당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보험사에서 근무할 보험금 접수ㆍ응대 담당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용산구이며 이번 채용은 파견직 형태이다. 자격요건은 금융권 근무자를 우대하고 있다. 급여는 월 190만원에서 200만원 사이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내 해운사 포워딩 사무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국내 해운사에서 근무할 포워딩 사무직을 채용한다. 근무지는 부산 중앙동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채용의 형태는 파견 계약직이며 전문대학이상 졸업, 관련 경력 1년 이상 경력직을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내 자동차 기업 연구소 사무직

아데코코리아가 국내 자동차 기업에서 근무할 기업 연구소 사무직 직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연구소이며 급여는 월 160만 원 가량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내 선박기업 사무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국내 선박 기업에서 근무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부산 강서구 소재 기업에서 파견형태로 근무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전문대학(국제무역학과 우대)이상 졸업자이며 급여는 연 2,600만 원 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내 자동차 기업 대표이사 수행기사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국내 자동차 기업에서 근무할 대표이사 수행기사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20대후반에서 30대 중반의 남성, 인천(부평) 거주자여야 한다. 근무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급여는 월 250만원+휴일근무수당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내 건설사 사무보조 모집

애드민이 국내 건설사에서 근무할 사무보조직을 모집한다. 서울 영등포구에서 근무하게 되며 간단한 문서작성 및 문서수발, 전화 응대 등을 맡게 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 급여는 120만원에서 150만원 선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전국 직영점 바리스타 모집

인사이드잡이 대형 카페 프랜차이즈에서 근무할 바리스타를 모집한다. 지원자의 거주지에서 가까운 체인점에서 근무하게 되며 근무시간은 오픈, 마감에 따라 다르다. 기본급여는 월 141만원이 지급되며 야간근무 시 교통비가 지원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의류물류센터 직원 모집

엠비모스트가 의류물류센터에서 근무할 직원을 모집한다.경남 양산시소재의 센터에서 근무하게 되며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물류팀에 속한 정규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외국계 보험회사 보험판매 녹취콜 모니터링

에이치앤씨네트워크가 외국계 보험회사에서 근무할 보험판매 녹취콜 모니터링(QA)직을 모집한다.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기업에서 근무하게 되며 연령은 무관하며 파견회사 소속 정규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고객센터 근무 경력을 지닌 자를 우대 채용하고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