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최신 동향 소개 ‘G-서밋 코리아 2015’ 개최
컨택센터 최신 동향 소개 ‘G-서밋 코리아 2015’ 개최
  • 편슬기
  • 승인 2015.10.01 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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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소싱타임스]제네시스코리아는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디지털 시대의 차세대 고객경험’을 주제로 컨택센터의 최신 글로벌 동향 및 기술을 소개하는 ‘G-서밋 코리아 2015’를 10월 7일 개최한다.

기업과 고객 간의 소통 채널이 다양해지고 디지털화 되면서 기업의 고객 서비스 환경은 나날이 변화하고 있다. 기업들은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고객에게 일관성 있고 지속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해야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

이에 제네시스코리아는 ▲컨택센터 ▲웹 ▲소셜 ▲모바일 ▲오프라인 매장을 아우르는 옴니채널 환경에서 복잡한 고객 여정을 파악하고 분석해 최적화된 여정을 재설계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이번 G-서밋 코리아 2015에서는 브루스 아이즈빅 아시아태평양지역 총괄 사장이 방한해 고객 경험(CX)에 대한 글로벌 트렌드를 소개한다.

기조연설은 동국대학교 여준상 교수가 ‘고객의 수월성 경험을 통한 인게이지먼트 창출’을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며 뒤이어 아시아태평양지역 수석 컨설턴트인 앤드류 크랜쇼가 디지털 시대의 차세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시한다.

이 외에도 제네시스 고객 경험 솔루션 소개와 데모 시연, 고객 사래 소개 등 기업의 고객 경험(CX) 전략 수립을 위한 다양한 세션들이 마련돼있다.

오재진 제네시스코리아 한국지사장은 “디지털 인게이지먼트가 활발해짐에 따라 소비자의 행동 방식도 변화하고 있다”며, “기업들이 변화하는 환경에서 어떻게 고객 경험을 관리해야 하는 지에 대해 논의하고 아이디어를 제시하기 위해 이번 컨퍼런스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G-서밋 코리아 2015 참여는 행사 홈페이지(seminar.mktg.co.kr/gsummit2015/)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문의는 02-2056-2400으로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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