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경북지방우정청 1권역 우체국 무인경비시스템
[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경북지방우정청 1권역 우체국 무인경비시스템
  • 편슬기
  • 승인 2015.10.0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경북지방우정청이 1권역 우체국 무인경비시스템 용역을 모집한다. 한국수력원자력은 월성본부 차량운전원 파견을,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은 의료헬스본부 상담ㆍ접수를 모집한다.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아웃소싱입찰정보를 정리한다.

▲ 경북지방우정청 1권역 우체국 무인경비시스템

경북지방우정청이 1권역 우체국 무인경비시스템 용역을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17억8천만 원이며 입찰참가 신청은 10월 1일 오후 2시부터 10월 8일 오후 2시까지다. 개찰은 같은 날 8일 오후 5시 이후에 이뤄진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경북지방우정청 2권역 우체국 무인경비시스템

경북지방우정청이 2권역 우체국 무인경비시스템 용역을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16억 원이며 입찰참가 신청은 10월 1일 오후 2시부터 10월 8일 오후 2시까지다. 개찰은 같은 날 8일 오후 5시 이후에 이뤄진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경북지방우정청 3권역 우체국 무인경비시스템

경북지방우정청이 3권역 우체국 무인경비시스템 용역을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12억6천만 원이며 입찰참가 신청은 10월 1일 오후 2시부터 10월 8일 오후 2시까지다. 개찰은 같은 날 8일 오후 5시 이후에 이뤄진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경북지방우정청 4권역 우체국 무인경비시스템

경북지방우정청이 4권역 우체국 무인경비시스템 용역을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9억1천만 원이며 입찰참가 신청은 10월 1일 오후 2시부터 10월 8일 오후 2시까지다. 개찰은 같은 날 8일 오후 5시 이후에 이뤄진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경북지방우정청 5권역 우체국 무인경비시스템

경북지방우정청이 5권역 우체국 무인경비시스템 용역을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3억4천만 원이며 입찰참가 신청은 10월 1일 오후 2시부터 10월 8일 오후 2시까지다. 개찰은 같은 날 8일 오후 5시 이후에 이뤄진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한국수력원자력 월성본부 차량운전원 파견

한국수력원자력이 월성본부 차량운전원 파견을 모집한다. 9천7백만 원의 규모이며 입찰참가 신청은 10월 1일 오후 2시부터 10월 8일 오후 2시까지다. 개찰은 같은 날 8일 오후 5시 이후에 이뤄진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의료헬스본부 상담ㆍ접수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이 의료헬스본부 상담ㆍ접수를 모집한다. 총 7천8백만 원의 규모이며 입찰참가는 9월 30일부터 10월 8일까지다. 개찰은 같은 날 8일 오후 4시에 이뤄진다. 참가자격은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자 등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입찰정보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의 입찰정보 카테고리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