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양산부산대학교병원 병동보조 업무 위탁
[오늘의 아웃소싱 입찰 뉴스] 양산부산대학교병원 병동보조 업무 위탁
  • 편슬기
  • 승인 2015.10.0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양산부산대학교병원이 병동보조 업무 위탁을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코레일유통은 제3자 물류대행 파트너사 선정을, 전주국토관리사무소장은 양정터널 외 1개소의 운영관리를 모집한다.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아웃소싱입찰정보를 정리한다.

▲ 양산부산대학교병원 병동보조 업무 위탁

양산부산대학교병원이 병동보조 업무 위탁 용역을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41억 원이며 현장설명회가 10월 7일에 열린다. 입찰자격은 인력파견업 허가를 득한 업체 및 최근 3년 이내에 700병상 이상의 병원에서 당해 업무위탁의 계약실적이 있는 업체 등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코레일유통 제3자 물류대행 파트너사 선정

코레일유통이 제3자 물류대행 파트너사를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17억4천만 원이며 사업설명회가 10월 12일 오전 10시에 열린다. 이후 열리는 현장설명회는 사업설명회에 참가한 업체만이 참여가능하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진주국토관리사무소 양정터널 외 1개소 운영관리

진주국토관리사무소가 양정터널 외 1개소의 운영관리 용역을 모집한다. 사업규모는 13억1천만 원이며 입찰공고기간은 10월 1일부터 10월 12일까지다. 입찰예정시기는 추후 별도 공지한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 한국무역정보통신 고객지원센터 운영

한국무역정보통신이 고객지원센터 운영을 맡을 업체를 도급형태로 모집한다. 입찰참가 신청은 10월 7일 오후 4시까지다. 입찰 참가자격은 회사설립일로부터 3년 이상 경과한 자, 콜센터 운영실적이 있고 상시 운영인력 300인 이상 보유한 자 등이다. 자세한 입찰 정보와 입찰 참가자격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입찰정보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의 입찰정보 카테고리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