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자산관리공사 고객지원센터, 2015 국제품질분임조대회 은상 수상
KTCS 자산관리공사 고객지원센터, 2015 국제품질분임조대회 은상 수상
  • 김연균
  • 승인 2015.10.0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CS(대표 유태열, www.ktcs.co.kr)가 운영하고 있는 자산관리공사 고객지원센터가 10월 7일(수) 창원에서 열린 2015 국제품질분임조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국제품질분임조대회는 한국, 일본, 중국 등 13개국의 품질분임조 운영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성과를 시상하는 국제 품질인들의 올림픽이다. 품질분임조는 품질향상, 고객만족 등을 위한 활동을 하는 직장 내 소모임으로, 국내에 약 5만500여개의 분임조가 등록되어 있다.

자산관리공사 고객지원센터는 소액대출 업무프로세스를 개선하여 고객불만족율을 감소시킨 품질혁신사례를 발표하여 은상을 수상했다. 센터에서는 고객정보 확인업무 간소화, 접수시스템 구축 등 업무프로세스를 개선함으로써 고객불만족율을 64.6% 감소하였으며 연간 6억 8천여만원의 비용을 절감하는 성과를 거뒀다.

자산관리공사 고객지원센터는 지난 9월 4일 열린 전국품질분임조 경진대회에서 이와 같은 고객최우선서비스 노력을 인정받아 대통령상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KT CS는 전문적인 고객상담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KT고객센터, 자산관리공사, 고용노동부 등 전국 70여개 콜센터를 아웃소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