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유명 주류기업 인사팀 인사 담당직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유명 주류기업 인사팀 인사 담당직
  • 편슬기
  • 승인 2015.10.1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아데코코리아가 유명 주류기업 인사팀 인사 담당직을 모집한다. 티오에스코리아는 금융 전문기업 법인채권 상담직을, 국제기획컨설팅은 유명 자동차기업 출고사무소 행정사무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12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아데코코리아, 유명 주류기업 인사팀 인사 담당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유명 주류기업 인사팀에서 근무할 인사 담당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북 청주시이며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주5일 근무이다. 고용형태는 3개월 단기직이며 지원자격은 인사실무경력 3년 이상, 2015년 12월 31일까지 근무 가능자이다. 급여는 월 200만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금융 전문기업 법인채권 상담직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금융 전문기업에서 근무할 법인채권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티오에스코리아 소속 6개월 근무후 자체직, 정규직으로의 전환을 검토한다. 중장기 채권추심 및 법률 서류체크 등을 맡게 되며, 자격조건은 고졸이상 학력보유자, 안전운전 능숙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유명 자동차기업 출고사무소 행정사무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유명 자동차기업 출고사무소에서 근무 할 행정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전북 군산시이며 차량출고 행정업무와 임시운행 허가업무 등을 맡게 된다. 급여는 연 3,600만원이 지급된다. 2년간 파견계약직으로 채용되며 이후 업무 평가에 따라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유명 화장품업체 중국어 번역직 모집

인사이드잡이 유명 화장품 업체에서 근무할 중국어 번역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중국어 번역과 문서 작업을 맡게 된다. 정규직으로의 전환이 가능하며 근무 시간은 평일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토스파워, 백화점 수입브랜드 잡화 판매직 모집

맨토스파워가 백화점에서 근무 할 수입브랜드 잡화 판매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이며 주 2회 시차, 월 6~7회 정도 휴무를 갖는다. 급여는 고정급 150만원에서 인센티브가 별도로 지급되며 근무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파워코리아, 대기업 협력사 고객정보 관리직 모집

맨토스파워가 대기업에서 협력사 고객정보 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근무는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연 1,920만원에서 2,300만원 가량 지급된다. 협력사를 대상으로 한 신규 마케팅 콜 업무를 주로 하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메리트인, 유명 주류기업 영업지원 팀장직 모집

메리트인이 유명 주류기업에서 영업지원 팀장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 안양시이며 정규직 형태로 채용된다. 자격요건은 30세~40세, 엑셀 고급 활용 가능자, 동종업계 2년 이상의 경력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애드민, 금융사 고객 상담직 모집

애드민이 금융사에서 근무할 고객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동작구이며 주 5일 근무제에 근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30분이다. 주로 할부와 관련된 심사, 상담, 개인 임대 등의 상담 업무를 맡게 되며 금융사 소속 자체 계약직으로 근무하게 된다.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람인테크, 대형 통신사 고객센터 상담직 모집

아람인테크가 대형 통신사에서 근무 할 고객센터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전 중구이며 주5일 근무 형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연 2,200만원이 지급되며 연말 경영성과에 따른 성과급이 별도 지급된다. 자격요건은 고등학교 졸업자 이며 신입, 경력, 기혼자 모두 지원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동양이엠에스, 유명 소셜커머스 본사 관리 운영직 모집

동양이엠에스가 유명 소셜커머스 본사에서 관리 운영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송파구이며 주5일 근무 형태다. 근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근거리 거주자. 관련 경력 소유자, 소셜커머스에 관심이 많은 자를 우대 채용한다. 급여는 140만원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