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콜센터 상담사 현장 답사 프로그램 운영
성남시, 콜센터 상담사 현장 답사 프로그램 운영
  • 편슬기
  • 승인 2015.10.12 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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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소싱타임스]성남시는 콜센터 상담사들이 현장을 바로 알고 고객 문의 전화에 응대할 수 있도록 지난 7일과 8일 현장 답사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날 열린 현장 답사 프로그램에서는 성남시 고객상담 콜센터에 신규 채용 된 상담사 6명이 참여대상으로 선정됐다.

이들은 시설 위치, 버스노선 등의 고객 문의가 많은 판교청소년수련관, 분당구보건소, 평생학습원, 차량등록사업소, 영생관리사업소, 맑은물관리사업소를 차례로 돌면서 빠른 길 찾기와 시설별 주요 업무, 서비스 등을 직접 체험했다.

성남의 역사, 시정 정보 등의 내용도 함께 공유했다. 현장에서 찾는 답은 능동적인 고객 응대 서비스로 이어질 전망이다.

김경옥 성남시 민원여권과장은 “콜센터 상담사는 유선 너머로 성남시의 고객과 처음 만나는 민원 최일선 근무자들”이라면서 “현장 답사뿐 아니라 시정 전반에 관한 상담 매뉴얼을 숙지하고 친절도를 높여 시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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