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녹차브랜드 신입사원직
[오늘의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녹차브랜드 신입사원직
  • 편슬기
  • 승인 2015.10.2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맨파워코리아가 유명 녹차브랜드에서 일할 신입사원직을 모집한다. 아람인테크는 카드사 카드분실 접수상담직을, 제일비엠시는 방송사에서 근무할 편성콘텐츠부 편성FD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26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맨파워코리아, 녹차브랜드 신입사원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녹차브랜드에서 근무할 신입사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이며. 담당업무는 녹차 관련 음료 제조 및 상품 판매 등이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요건은 학력, 경력무관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1일 8시간 근무제이다. 근무지는 명동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카드사 금융교육 QAA직

인사이드잡이 카드사에서 근무 할 금융교육 QAA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성동구이며 급여는 고정급 130만원에 시간 외 수당과 성과급이 별도로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주요업무는 채권팀 OUT콜 평가, 코칭 및 교육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품질팀 사원직 집

씨에이치솔루션이 품질팀 사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우 광진구 광장동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업무내용은 고객사 채용 및 면접진행, 잡매니저 업무 수행 등이다. 자격요건은 지방출장, 오피스 가능자이며 사무, 비사 채용업무 경력자와 콜센터 파견 및 도급 유경험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방송사 편성콘텐츠부 편성FD직 모집

제일비엠시가 방송사에서 근무할 편성콘텐츠푸 편성FD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마포구이다. 급여는 월 150만원이 지급되며 이외 시간외 수당이 별도로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 5일 근무제다. 상암동 인근 거주자와 관련 업무 경험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애드민, 보험사 채권관리직 모집

애드민이 보험사에서 근무할 채권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이며 급여는 연 2200만원 가량 지급된다. 자격요건은 고졸이상, 성별무관, 기본 PC 사용가능자 등이며 주요 업무는 연체고객관리, 납입안내, 채권추심, 회수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자동차기업 본사 출고사무소 사무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자동차기업 본사 출고사무소에서 근무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전북 군산시이다. 업무내용은 차량출고 행정업무, 임시운행 허가업무, 출고일정 스케쥴 관리 등을 맡게 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연 3,600만원 가량 지급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신우산업관리, 쇼핑몰 안전요원, CS담당직 모집

신우산업관리가 쇼핑몰에서 근무할 안전요원, CS담당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부산 기장군이며. 담당업무는 쇼핑몰에서 보안을 담당하게 된다. 급여는 월 173만원이다. 군필자, 동종 업무 유경험자, 신임교육 이수자와 인근 거주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휴먼앤휴먼, 공공기관 통계자료 사업수행 업무지원직 모집

휴먼앤휴먼이 공공기관에서 근무할 통계자료 사업수행 업무지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전 유성구이며 근무시간은 주5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다. 급여는 145만원이 지급되며 경력 1년당 5만 원이 인상 된다. 업무내용은 SW인력 관련기사 및 통계자료 정리, 사업수행 업무지원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람인테크, 카드사 카드분실 접수상담직 모집

아람인테크가 카드사에서 근무 할 카드분실 접수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담당업무는 카드 기존 고객 중 카드분실 고객 대상 인바운드이며 지원자격은 고졸이상, 남성의 경우 군필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유명 외국계 게임사 오프라인 마케터 경력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유명 외국계 게임사에서 근무할 오프라인 마케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다. 자격조건은 4년제 정규대학교 졸업 이상인 자, 기타 외부 행사 관련 진행 및 관련 프로젝트 추진 경력자, 각종 에이전시 및 언론 핸들린 경력자와 동종 업계 경력자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콜센터 아웃소싱 대리, 과장급 경력자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송파구 소재 중견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이며 관련분야 경력이 있는 30대 중반 이하의 대리, 과장급 경력자를 구인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관리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 모집

아웃소싱 경영지원실인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며 관련 경력 및 현장, 영업관리 업무 경험이 있는 30대 중반부터 40대 후반의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를 구인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