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6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인코스파트너스, 방송사 카메라 보조직 모집
[11월 6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인코스파트너스, 방송사 카메라 보조직 모집
  • 편슬기
  • 승인 2015.11.0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엠비모스트가 물류센터에서 근무 할 단순업무직을 모집한다. 제일비엠시는 카드사에서 근무 할 단기연체상담직을, 인사이드잡은 뷰티카운셀러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1월 6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엠비모스트, 물류센터 단순업무직 모집

엠비모스트가 물류센터에서 근무 할 단순업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남 양산시이며 급여는 월 118만원이다. 근무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주 1회에서 3회 가량 연장업무가 있다. 이때는 별도의 연장급여 수당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카드사 단기연체상담직 모집

제일비엠시가 카드사에서 근무 할 단기연체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구로구이며. 담당업무는 신용카드 미납 금액 안내 업무 등이다. 자격요건은 없으나 카드채권 추심 경력자와 서비스마인드 소지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통신사 내근상담직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이 통신사 부산센터에서 근무 할 내근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부산 연제구이며 급여는 월 137만원이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인 자 등이다. 주요업무는 기존 고객 중 일반, 가입문의 상담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파워코리아, 방송사 편성팀 컨텐츠관리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방송사 편성팀에서 근무 할 컨텐츠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업무내용은 컨텐츠 관리 및 방송운행 업무 등이다. 급여는 150만원 가량 지급되며 자격조건은 운전가능자이며 영어 능통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방송사 카메라 보조직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방송사에서 근무 할 카메라 보조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세종시 어진동이다. 급여는 월 140만원이 기본급으로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며 주 5일 근무제다. 업무내용은 촬영 세팅 및 관리, 전반적인 촬영 어시스트 업무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휴먼앤휴먼, 공공기관 행정지원 및 국제협력지원직 모집

휴먼앤휴먼이 공공기관에서 근무 할 행정지원 및 국제협력지원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전 유성구이며 주요 업무는 총괄 CP 행정지원 및 국제협력 TFT 업무지원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급여는 125만원 가량이 지급되며 주 5일 근무형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커리어빌더, 공공주택 관리사무소 경리직 모집

커리어빌더가 공공주택 관리사무소에서 근무 할 경리 경력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이다. 근무시간과 급여는 협의를 거쳐 결정되며 자격요건은 학력은 무관, 경리직 경력 1년 이상의 소유자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제주면세점 화장품 뷰티카운셀러직 모집

인사이드잡이 제주면세점에서 근무 할 화장품 뷰티카운셀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제주이며 담당업무는 매장관리 및 고객카운셀링 등이다. 급여는 150만원이며 모집조건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인 자, 중국어 가능자 등이다. 화장품 판매 및 의류 등 판매 경험이 있는 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선급기관 회계팀 사무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선급기관에서 근무 할 회계팀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부산 중구다. 자격조건은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인 자, 회계학과 졸업자다. 이외 경력 3년 미만인 자와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급여는 월 190만원이며 업무내용은 지점 내 사무보조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동양이엠에스, 호텔 사무직 모집

동양이엠에스가 호텔에서 근무 할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다. 근무시간은 월~금 주 5일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근무내용은 각종 서류정리 및 사무업무 등을 맡게 된다. 자격조건은 전문대학 졸업 이상인 자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파견, 아웃소싱업체 수급담당 잡매니저 모집

파견, 아웃소싱기업 경력자 세미헤드헌팅을 지원하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소재 중견 아웃소싱 업체이며 관련분야 경력이 있는 경력자를 구인중에 있다. 급여 등 조건은 경력에 따라 협의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target="_blank" >(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급 경력자 모집

파견, 아웃소싱기업 경력자 세미헤드헌팅을 지원하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며 30대 중반부터 40대 초반의 과장급 경력자를 모집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