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는 기업체상(품질경영상), 유공자상, 품질명장 및 우수분임조상 등 품질경영 발전에 기여한 단체나 개인에 대해 공로를 치하하고 훈·포장 및 상장과 메달을 수여하고 있다.
그 중 국가품질명장은 근로자 중 장인정신이 투철하고 품질향상을 위하여 분임조활동, 제안활동 등 품질경영 활동에 헌신해 온 모범근로자를 국가품질명장으로 선발하는 것으로 이번에 콜센터 분야 최초로 국가품질명장에 선정됐다.
양희정씨는 그동안 품질분임조 활동을 통해서 콜센터 내부 운영 프로세스에 대한 개선 소요를 도출하고 상담사 업무 스킬 향상 방안을 수립하여 고객서비스 발전 및 콜센터 조직문화 개선에 적용하였던 공로를 인정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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