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6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아데코코리아, 대기업 물류관련 사무직 모집
[11월 26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아데코코리아, 대기업 물류관련 사무직 모집
  • 편슬기
  • 승인 2015.11.2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아데코코리아가 대기업에서 근무 할 물류관련 사무직을 모집한다. 인트로맨은 대출사 인바운드 상담직을, 티오에스코리아는 저축은행 채권관리직을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1월 26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아데코코리아, 대기업 물류관련 사무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대기업에서 근무 할 물류관련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울산 울주군이다. 근무시간과 급여는 면접 후 협의를 거쳐 결정된다. 주 업무는 물류 관련 일반 사무 업무, 사무 보조 등이다. 1년 단위 계약직이며 최대 2년까지 근무가 가능하다. 파견계약 종료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 가능성이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저축은행 채권관리직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저축은행 채권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인천 남동구다. 근무시간은 월~금 주 5일제,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다. 근무내용은 상품광고(인터넷 등)문의 고객 대상 인바운드 상담(영업성 있으나 인입된 고객 대상) 등을 맡게 된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기본PC 활용 가능자 등이다. 관련 업무 경력자와 장기 근속 희망자를 우대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전자제품 조립·검사직 모집

한진스탭스가 전자제품 조립·검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다. 급여는 월 150만원이 지급되며 근무시간은 주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근무하게 된다. 업무내용은 디지털도어락 조립, 검사다. 지원자격은 입식 근무 가능자, 면접 후 즉시 출근 가능자이며 1년 근무 후 정규직 전환이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동양이엠에스, 소셜커머스 상담직 채용

동양이엠에스가 소셜커머스에서 근무 할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북구이며 급여는 130만원이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금 주 5일제다. 담당업무는 해당 소셜커머스의 파트너사(판매자) 문의 응대와 교환/반품 전산처리 및 상품 회수 관련 고객 확인 업무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아람인테크, 구내식당 조리직 모집

아람인테크가 기업 구내식당에서 근무 할 조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남 천안시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2교대 근무로 진행된다. 업무내용은 단체급식조리원, 조리보조 및 조리원 등이다. 급여는 면접시 협의를 거쳐 결정된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의 절차를 거쳐 합격자를 채용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소셜커머스 사무지원 담당직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소셜커머스에서 근무 할 사무지원 담당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다. 급여는 월 130만원 가량이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월~금 주5일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주 업무는 브랜드 매출 규모 및 자료 수집, 브랜드 세부 카테고리 구분 등이다. 온라인 쇼핑 시장을 파악하고 있는 이를 우대 채용하고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대표이사 수행기사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대표이사 수행기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급여는 월 250만원이 지급된다. 근무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주요 업무는 대표이사 업무 수행, 차량 관리 등이다. 동일업종 경력자와 20대 후분에서 30대 중반의 남성을 우대 채용한다. 차고지는 인천 부평구에 위치해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트로맨, 대출사 인바운드 상담직 모집

인트로맨이 대출사 인바운드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이며 급여는 월 170만원이 지급된다. 직무내용은 전 대출가능여부 확인(본인확인, 재직확인, 서류 누락사항확인) 등이다. 모집조건은 없으며 관련 업종 경력자를 우대 채용한다. 타사와 서류 중복 지원을 금하고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마루에이치알, 대기업 물류관련 사무직 모집

마루에이치알이 대기업에서 근무 할 물류관련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이며 급여는 연 2,300여만원이 지급된다. 근무는 주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다. 담당업무는 리스/렌트 상품운영 지원(온라인 차량등록, 지점 전산처리 업무지원,
세금/범칙금 납부 관리, 비용정산 등) 업무를 맡는다. 자격요건은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맨파워코리아, 대기업 비서직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대기업에서 근무 할 비서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남 금산군 제원면이며 담당업무는 임원(전무님) 비서 (스케줄관리, 희의준비, 손님응대 등) 등이다. 자격요건은 엑셀 및 한글 사용 가능자, 출퇴근 가능자 등이다. 관련 직종 경험자를 우대 채용한다. 급여는 월 153만원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홈쇼핑, 쇼핑몰 콜센터 센터장급 경력자 모집

파견, 아웃소싱기업 경력자 세미헤드헌팅을 지원하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에 본사를 둔 중견 아웃소싱 업체이며 홈쇼핑이나 쇼핑몰업체 콜센터에서 센터장 경력이 있는 자를 구인중에 있다. 급여 등 조건은 경력에 따라 협의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본사스탭 경력 채용] 시설 경비 청소 영업관리 과장~부장급 경력자 모집

파견, 아웃소싱기업 경력자 세미헤드헌팅을 지원하는 아웃소싱플랫폼(www.newoutsourcing.co.kr)이 아웃소싱 기업 본사에서 근무할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 소재 시설관리ㆍ경비ㆍ청소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며 30대 중반부터 40대 후반의 과장, 차장, 부장급 경력자를 모집중에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