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한진스탭스, 자동차 기업 부품 생산사원 채용
[12월2일 파견ㆍ아웃소싱 채용정보] 한진스탭스, 자동차 기업 부품 생산사원 채용
  • 편슬기
  • 승인 2015.12.0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한진스탭스가 자동차 기업 부품 생산 할 사원을 모집한다. 한국에스웨이는 특급 호텔 보안팀 신입사원을, 인코스파트너스에서는 외국계 기업 부동산 투자자산운용사를 모집한다.

파견ㆍ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2월 2일 오늘의 주요 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씨에이치솔루션, 본사 잡매니저 채용

씨에이치솔루션에서 본사 잡매니저를 채용한다. 담당 업무는 채용 및 면접진행, 인력수급, 계약서 관리, 거래처 관리 등이고 자격 요건은 경력은 무관이나 파견 및 도급 관련 업무 한 경험자를 우대 채용 한다. 근무 조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 5일이며 급여는 추후 협의고 연봉 외에도 핸드폰비와 경영 성과금이 별도 지급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자동차 기업 부품 생산사원 채용

한진스탭스가 자동차 기업 부품 생산 할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전북 군산이며 근무 형태는 계약직이다. 경력은 무관이고 잔업, 특근 가능자를 우대 채용 한다. 부서는 생산 팀이며 자동화 설비로 제품을 하나씩 넣어주는 단순업무다. 정규직 전환시 상여금 600%, 연말 성과금 100%, 명절귀향비, 자녀 학자금 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이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한국에스웨이, 특급 호텔 보안팀 신입 모집

한국에스웨이가 특급 호텔 보안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제주도 롯데호텔이며 롯데 호텔 내 안전과 도난방지를 위한 보안업무를 담당한다. 동종업계 경력자나 서비스 마인드 우수자, 즉시근무 가능자를 우대 채용하며 근무는 3조 2교대 근무로 요일은 협의 가능하다. 1년 이상 근무시 퇴직금이 지급되고 식사도 제공 되며 연장 근무 수당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커리어빌더, 여행사 IT개발 프로젝트 개발자 모집

커리어빌더에서 여행사 단기 IT 개발 프로젝트 개발자를 모집한다. 모집 내용은 Java 기반 웹 프로그래머와 ASP기반 웹 프로그래머를 모집하며 각각 3년에서 10년차의 경력자를 필요로 한다. 근무 기간은 3개월이며 급여는 경력에 따라 추후 협의 가능하다.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휴:콥, 공항 면세점 인도장 직원 모집

휴:콥은 공항 면세점 인도장에서 일할 직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와 자격 조건은 인도장 면세품 정리, 적치 및 관리 업무이고 근면 성실하며 장기근무 가능한 남자 직원을 모집한다. 휴:콥 정규직으로 일하게 되며 주 5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탄력적으로 근무한다. 주말에 근무 할 경우 평일에 휴무가 주어지고 연장 근무시 급여 외 수당이 별도로 지급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외국계 기업 부동산 투자자산운용사 채용

인코스파트너스가 외국계 기업 부동산 투자자산운용자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국내 외 부동산 투자자문, 개발 사업 관련 지문 등 부동산 관련 업무를 한다. 자격 요건은 대졸이상이고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실시하는 부동산투자자산운용자 또는 부동산투자자문인력 교육을 이수 받은 자만 지원 가능하다. 신입도 가능하며 경력자는 1년 이상을 원한다. 근무지는 서울 중구이며 급여는 면접 후 결정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면세점 화장품 정규직 사원 모집

인사이드잡에서 면세점 화장품 정규직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뷰티카운셀러, 패션 및 잡화 판매 등 전반적인 매장관리이고 화장품판매나 의류 판매 경험이 있는 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1일 9시간씩 로테이션 근무이고 1년 이상 근무시 퇴직금과 연차도 주어진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우리엔유, 홈쇼핑 단순 상담 접수 사원 모집

우리엔유가 홈쇼핑 단순 상담 접수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주문상담접수, 반품 및 취소 단순상담업무이고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 5일이다. 근무지는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하고 있고 급여조건은 기본급 외에 연장 근무 수당, 인센티브가 따로 지급 되며 정착 수당은 4개월 만근 시 15만원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엠서비스, 푸드 공장 생산직 장단기 아르바이트 모집

엠서비스에서 푸드 공장 생산직 장단기 아르바이트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빙과 생산라인 포장 및 충진 등이고 자격 조건은 인근 거주자나 해당 경력 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충남 천안이고 근무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 오후 8시부터 오전 8시까지 로테이션 근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에이치엘에스, 구매입찰시스템 고객문의 응대 직원 모집

에이치엘에스에서 구매입찰시스템 고객문의 응대직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고객문의 단순 상담이고 관련 업계 경력자나 인근 거주자를 우대한다. 근무지역은 강남구 삼성이고 고객지원팀 부서에서 근무하게 된다. 근무 형태는 계약직, 파견직이나 1년 이상 근무시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에이치엔씨네트워크, 카드사 매출 정산팀 사무직 채용

에이치엔씨네트워크에서 카드사 매출 정산팀 사무직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매출 처리 업무, 가맹점 승인 데이터 검증, 매출처리 관련 회원사 응대이고 지원자격은 21세부터 29세까지 초대졸 이상이여야 하고 PC프로그램 사용가능자, 회계 관련 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급여 조건은 연봉 2000만원 수준이고 자체 계약직 전환시 급여는 인상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 에스코리아, 일반 관리직 사원 모집

에스코리아에서 일반 관리직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구 동구이며 주 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근무한다. 담당업무는 내근직으로 부서는 관리부이며 자재관리, 생산지원업무, 택배포장 관련 업무가 주 업무다. 자격 요건은 성실하고 책임감이 있어야 하며 연봉은 1800만원부터 2000만원 내외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상세 보기)

상세내용과 더 많은 채용정보는 파견잡 홈페이지(www.파견잡.kr)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