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7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애드민, 대기업 금융업체 마케팅 및 추가 대출 안내 업무 계약직
[1월 7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애드민, 대기업 금융업체 마케팅 및 추가 대출 안내 업무 계약직
  • 박보람
  • 승인 2016.01.0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애드민에서 대기업 금융업체 마케팅 및 추가 대출 안내 업무를 담당할 계약직 직원을 채용한다. 다산엠피에스에서는 금융업체 단순 상담 및 응대 인바운드 담당 채용을, 우리엔유에서는 금융업체 대출심사, 계약서류 심사 업무를 담당할 정규직 직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월 7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애드민, 대기업 금융업체 마케팅 및 추가 대출 안내 업무 계약직 채용

애드민이 대기업 금융업체에서 근무할 마케팅 및 추가 대출 안내 계약직 직원을 채용한다. 업무는 차량 할부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대출 안내, 테스트 마케팅, 다이렉트론 관련 추가 대출 상담 안내를 하며, 마포구 도화동에 위치한 대기업 금융업체 공덕센터에서 근무하게 된다. 고등학교 졸업이상의 학력에 22세에서 46세의 여자 직원을 모집한다. 급여는 기본연봉 2천 100만원이며, 월별 성과급과 격려금이 추가로 지급된다. 근무 요일은 주5일이며 근무 시간은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다산엠피에스, 대기업 금융업체 고객지원센터 인바운드 상담원 모집

다산엠피에스가 대기업 금융업체 고객지원센터 인바운드 상담원을 채용한다. 휴대폰 할부보증 금액한도 등 단순 응대와 홈페이지 장애상담, 지점 문의 응대 등의 업무를 하며 고등학교졸업이상의 학력을 갖춰야한다. TM(인, 아웃바운드)경력자와 적극적이고 밝은 성격의 여성을 우대한다. 급여는 기본금 140만원에 성과급과 근속수당이 추가로 지급된다. 근무 형태는 2년 파견계약직이며, 2년 계약종료 후 실업급여 수령이 가능하다. 근무지는 서울시 종로구 연자동에 위치한 고객지원센터이며, 근무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9시부터 18시까지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우리앤유, 대출심사, 계약서류 심사 업무 담당 정규직 채용

우리앤유에서 대출심사 및 계약서류 심사 업무 담당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서는 대출 심사부서 서류 심사 부서 두 곳이다. 대출 심사 부서에서는 인 콜을 통해 대출을 신청한 고객들의 대출 건을 심사하여 처리하는 업무를, 서류 심사 부서는 대출 진행에 필요한 서류를 체크하고 부족한 서류를 요청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근무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9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이며, 급여는 초봉 2,200만원에 입사 후 3개월간 수습 기간이 적용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부산 면세점 화장품매장 뷰티카운셀러 모집

인사이드잡에서 부산 면세점 화장품매장 뷰티카운셀러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중국어 가능자이며, 근무지는 부산시 부산진구에 위치한 면세점이다. 급여는 신입 기준 150만원에 추가로 인센티브가 지급되며, 경력직은 경력에 따라 급여를 협의하여야 한다. 근무시간은 9시간 로테이션 근무로 주 5일 근무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한국에스웨이, 호텔 주차 발렛팀 채용

한국에스웨이에서 중구 태평로에 위치한 호텔 주차 발렛 서비스를 담당할 남자 직원을 모집한다. 업무는 고객 차량 입, 출차와 주차관리, 고객응대이다. 지원 자격은 면허 취득 2년 이상의 40세 이하의 남자이며, 외국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급여는 월 165만원이다. 단, 수습기간 3개월간은 급여의 90%을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에이치엔씨네트워크, 대기업 소셜커머스 이메일 상담사 모집

에이치엔씨네트워크에서 대기업 소셜커머스 이메일 상담사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이메일 답변 및 해피콜 고객 문의 사항 응대다. 주중 5일 근무이며, 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이다. 자격 요건은 고등학교 졸업이상의 학력에 1분에 200타 이상자이다. 급여는 월 평균 160만원에서 170만원이며, 근무지는 1호선 종로5가역에 위치한 종로센터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맨토스파워, 중견IT기업 모바일서버 담당 대리 과장급 직원 모집

맨토스파워에서 중견IT기업에서 모바일서버를 업무를 담당할 대리, 과장급 직원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모바일 연동 서버 개발 및 유지보수 등이다. 자격 요건으로는 모바일 앱 관련 지식을 보유한 경력 3년 이상의 PHP 개발 가능자이며, 상용 앱 서비스 오픈 경험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방송국 종합편집부 특수영상제작실 3D그래픽 직 채용

제일비엠시에서 방송국 종합편집부 특수영상제작실에서 근무할 3D그래픽 직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3D에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이며, 서류제출 시 포트폴리오를 반드시 제출해야한다. 근무처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해 있으며, 근무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이다. 급여는 월 185만원이며, 시간 외 수당이 따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티오엠네트윅, 대기업 통신업체 광주사옥 정규직 공개 채용

티오엠네트윅에서 대기업 통신업체 광주사옥 자체소속 정규직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부분은 인바운드 CS담당이며, 담당업무는 대기업 통신업체 대표번호 일반상담, 요금, 청구서변경, 사용문의 등의 답변처리이다. 근무지는 광주 광산구 우산동에 위치한 대기업 통신업체 광주 사옥이며, 급여는 고정급 170만원이다. 단, 수습 3개월간은 124만원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가엘에스앤에스, 경기도 오산시에서 근무할 관리소장 모집

가엘에스앤에스에서 오산 세교동에 위치한 대기업 연구소 관리소장을 모집한다. 지원 조건은 소방안전관리자 1급, 전기 2450KW선임이 가능하며, 관리소장 경력이 3년 이상 된 자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급여는 290만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