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콜센터 서비스 KS인증 2회 연속 취득
아주캐피탈, 콜센터 서비스 KS인증 2회 연속 취득
  • 김연균
  • 승인 2016.01.0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아주캐피탈은 '콜센터 서비스 KS인증'을 2회 연속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사업장 5개 영역, 서비스 3개 영역에 대한 한국표준협회의 서비스 능력 심사 결과 적합 판정을 받은 결과다.

아주캐피탈은 사내 표준을 제정하고 콜센터 비즈니스 과정을 21개 단위로 표준화한 부분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