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에스엔에스코리아, 대기업 안내데스크 직원 및 비서 채용
[1월 1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에스엔에스코리아, 대기업 안내데스크 직원 및 비서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6.01.1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에스엔에스코리아, 대기업 안내데스크 직원 및 비서 채용

[아웃소싱타임스] 에스엔에스코리아에서 대기업 안내데스크 및 비서를 채용한다. 애드민에서는 3조 3교대로 근무할 반도체 생산직을, 씨에이치솔루션에서는 통신업체 본사 사무직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월 11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에스엔에스코리아, 대기업 안내데스크 직원 및 비서 채용

에스엔에스코리아에서 대기업 안내데스크 직원 및 비서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가락동이며, 안내데스크 직원 0명, 비서 0명을 모집한다. 계약기간은 계약일로부터 1년 이며 추가로 1년 연장계약이 가능하다. 근무요일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이며, 9시부터 18시까지 근무한다. 접수방법은 입사지원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로 지원해야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애드민, 3조 3교대 반도체 생산직 모집

애드민에서 3조 3교대로 근무할 반도체 생산직을 모집한다. 업무 내용은 반도체 품질 검사이며, 검사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3조 3교대이며, 월 평균 200에서 230만원의 급여를 받는다. 접수방법은 이력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를 보내면 된다. 근무장소를 충북 청주시 청원구이며, 통근버스와 12평의 원룸 기숙사를 지원해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통신업체 본사 사무직원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에서 대기업 통신업체 본사 사무직원을 모집한다. 업무내용은 전표처리, 비용생산등 사무지원이며, 근무장소는 경기도 성남시이다. 급여는 월 140만원이며, 초과근무시 추가수당이 별도로 지급된다. 근무요일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이며, 9시부터 18시까지 근무한다. 지원방법은 첨부 양식을 작성 후 이메일로 보내면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신우산업관리, 본사 시설관리본부 행정, 사무담당 여직원 모집

신우산업관리에서 본사 시설관리본부 여직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시설관리본부 행정, 서무이고,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급여는 연 1천 8백만원이고, 초대졸에 20세 이상 32세 이하의 직원을 모집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중계기 제조 오퍼레이터 모집

한진스텝스에서 중기계 제조 오퍼레이터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스티커 인괘 후가공 설비운영, 현장관리 총괄등이며, 근무지는 경기도 오산, 송탄 부근이다. 근무시간은 8시부터 17시까지이며 연장근무가 발생할 수 있다. 급여는 협의이며, 3~6개월 이후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접수는 전화로 할 수 있으며, 부재 시 문자지원도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티오엠네트윅, 통신사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원 모집

티오엠네트윅에서 대기업 통신사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원을 모집하다. 담당업무는 대표번호 일반상담이며, 근무지는 대전 서구에 위치해있다. 근무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내부사정에 따라 연장근무가 발생할 수 있다. 급여는 월 평균 210만원이며, 복리후생비는 따로 지급된다. 단, 3개월의 수습기간이 있다. 지원은 이메일과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큐엔에이네트웍스, 경력직 경리 및 행정사무 직원 모집
큐엔에이네트웍스에서 경력직 경리 및 행정사무를 담당할 직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급여업무, 4대보험 신고 조달청 입찰업무 등이며, 근무장소는 서울시 송파구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1년 이상의 경력직을 모집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커리어빌더, 건축사무소 인사노무 관리 경력자 모집

커리어빌더에서 건축사사무소 인사노무 관리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송파구이며, 2년 이상의 경력직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인사노무 관리이며, 근무부서는 총무팀이다. 급여는 3천 8백만원이며,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주 6일을 근무한다. 지원방법은 온라인 지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본사 경영지원팀 사무보조 사원 모집

인사이드잡에서 본사 경영지원팀 사무보조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일반사무업무이며, 근무지역은 서울 서초구이다. 근무요일 및 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 30분까지이며, 급여는 신입기준 연 1천 8백만원이다. 단, 수습기간을 적용한다. 자격조건은 고등학교졸업이상에 OA와 컴퓨터활용 우수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재인산업, 물류센터 남, 녀 직원 모집

재인산업에서 오산물류센터 남,녀 직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일반 피킹, 적재검수이며, 근무지는 경기도 오산시이다. 근무 형태는 2달 단기 아르바이트이며, 남자는 주 6일 9시간, 여자는 주 6일 7시간을 근무한다. 단 주 2-3일 특근이 발생된다. 급여는 남자 140만원, 여자 116만원이며, 특근수당이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업체 명절선물 10일간의 특판안내-특판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