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알컨설팅,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
에이치알컨설팅,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
  • 이준영
  • 승인 2016.01.1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에이치알컨설팅은 지난 15년 12월 30일 고용정보원이 실시한 '2015년 고용서비스 우수기업'에 인증됐다.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은 직업소개소 평가 제도로 고용서비스에 대한 표준적인 인증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달성한 우수기관을 인증 공표해 고용서비스 품질향상 촉진과 구인·구직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는 제도다.

에이치알컨설팅은 올해 처음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을 받았다. 전용화 대표는 "제대로 된 헤드헌팅 사업을 위해 검정시스템이 필요하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었다. 우연한 기회에 고용서비스 우수기관 인증시스템이 있다는 것을 알고 적극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기회에 업무 사항들에 대해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잡게 된 점이 매우 유익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치알컨설팅은 현업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급 전문 헤드헌터 약 40명을 보유한 국내 최고수준의 써치펌이다. HR분야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교육, HR컨설팅, 평판조회 등 기업에서 필요한 모든 HR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이치알컨설팅 전용화 대표는 "이번 인증을 바탕으로 현재의 좋은 제도를 더욱 발전시키고, 헤드헌팅 회사들의 모범 사례가 되도록 하겠다. 또한 이번 인증은 많은 고객사, 후보자 등 고마운 분들의 도움때문이라고 생각하며, 더욱 노력해 대한민국 최고의 써치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