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4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국제기획컨설팅, 대기업 신용카드사 데스크 직원 채용
[1월 14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국제기획컨설팅, 대기업 신용카드사 데스크 직원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6.01.1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국제기획컨설팅에서 대기업 신용카드사 데스크 직원을 채용한다. 재인산업에서는 신사역에 위치한 성형외과 비서를, 씨에이치솔루션에서는 대기업 통신사 설치기사 스케줄러를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월 14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국제기획컨설팅, 대기업 신용카드사 데스크 직원 채용

국제기획컨설팅에서 대기업 신용카드사 데스크 직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내용은 카드 관련 신규, 변경, 해지 신청서 관리 및 은행업무와 유사한 창구업무이며, 자격요건은 고졸이상에 기본 OA활용 가능자이다. 근무 요일은 주 5일로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1시부터 21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11시부터 22시까지 근무한다. 급여는 입사 첫 달엔 150만원을 이후엔 개월 수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 근무 형태는 파견직이며, 2년 파견 계약 만료 후 자체계약직 혹은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입사지원서를 작성해 담당자 메일로 접수하면된다.
.(상세 보기)

▲ 재인산업, 신사역 성형외과 계약직 비서 채용

재인산업에서 신사역에 위치한 성형외과 계약직 비서를 채용한다. 계약기간은 2개월이며, 담당업무는 비서와 기타 사무 업무이다. 자격요건은 1년 이상의 비서 업무 경력이 있는 자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이다. 근무요일은 주 6일 근무이며 토요일은 격주로 근무하며, 평일은 13시부터 21시까지, 토요일은 7시부터 16시 30분까지 근무한다. 급여는 월 고정급 160만원에 추가로 수당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대기업 통신사 설치기사 스케줄러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에서 대기업 통신사 설치기사의 스케줄을 관리할 스케줄러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설치기사와 고객의 일정조율, 개통일정 확인 및 개통일정 변경 접수 안내 등이다. 근무지는 서울시 성북구에 있으며, 근무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이다. 단, 센터별 업무량에 따라 별도의 주말 근무 및 시간외 초과 근무가 있을 수 있다. 입사 예정자는 4일간 교육을 받으며, 급여는 고정급 130만원에 개인 인센티브 프로모션이 추가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티오엠네트웍, 대기업 자회사 정규직 고객센터 상담사 공개 채용

티오엠네트웍에서 대기업 자회사 정규직 고객센터 상담사를 공개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대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문의내용 답변 및 상담이며, 관리자 조기승진 및 CS강사로 직무변경이 가능하다. 근무지는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해 있으며, 자격요건은 고졸이상의 학력에 타자수200타이상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근무이며 주말 및 공휴일에 근무가 발생할 수 있다. 급여는 월 평균 180~200만원 선 이다. 단, 수습기간엔 120만원을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큐앤에이네트웍스,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상담센터 팀장 모집

큐앤에이네트웍스에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상담센터 팀장을 모집한다. 근무부서는 전자문서, 전자거래피해구제 지원센터이다. 근무형태는 계약직이며, 계약기간은 1년이다. 급여는 연 2000만원에서 2400만원 선이며, 근무지역은 서울시 가락동이다. 자격요건은 초대졸 이상의 관련 업무 경력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본사 PM팀 아웃소싱 관리 담당자(잡매니저) 모집

제일비엠시에서 본사 PM팀 아웃소싱 관리 담당자(잡매니저)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대형 할인점 관리 및 행사원 채용, 교육 등이며,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다. 자격요건은 대형할인점 잡매니저 및 유사업종 경력자이며, 근무지역은 서울시 서초구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제약회사 출신 영업 경력자 채용

인코스파트너스에서 시설관리기업에서 일할 제약회사 출신의 영업 경력자를 채용한다. 업무내용은 시설관리 및 빌딩관리 전문 아웃소싱 기업의 고객사 분석 및 정보 제공, 중, 대형 병원을 대상으로 시설관리 영업, 주요 고객사 관리 등이 있다. 자격요건은 대졸이상, 관련 경력 10년 이상인 제약회사 마케팅 또는 영업 경력자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이다. 연봉은 협상이 가능하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MS word파일의 국, 영문 이력서 및 경력서술서에 희망연봉을 기재해 접수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우리엔유, 대기업 홈쇼핑 상담고객 아웃바운드 상담사 모집

우리엔유에서 대기업 홈쇼핑 상담고객 대상 해피콜 형식의 아웃바운드 상담원을 모집한다. 근무요일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일이며, 근무시간은 9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급여는 기본급 130만원에 성과급(건별 2500원)이 추가로 지급되며,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아람인테크, 프렌차이즈 디저트카페 조리직원 채용

아람인테크에서 프렌차이즈 디저트카페 조리직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메뉴조리 및 판매이며, 지원조건은 20세 이상 35세 이하의 남, 여다. 고용형태는 3개월 파견직이며, 3개월 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근무지는 서울, 경기 지역 프렌차이즈 디저트카페 매장이며, 면접합격 시 희망지역의 TO가 있는 매장에서 근무 가능하다. 근무시간은 매장운영시간인 10시부터 23시 내에서 9시간 3교대 로테이션 근무이며, 월 8회 휴무를 갖는다. 급여는 신입기준 150만원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다산엠피에스, 대기업 채권추심 경력사원 채용

다산엠피에스에서 대기업 채권추심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업무내용은 통신 단말기 할부금 미납안내, 상황 방법 및 납부일 안내이며, 자격 요건은 고졸이상의 채권상담 경력자이다. 고용 형태는 2년 파견계약직이며, 계약 종료 후 실업급여 수령이 가능하다. 근무 장소는 서울시 종로이며, 근무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다. 급여는 기본금 116만원에 인센티브가 추가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업체 명절선물 10일간의 특판안내-특판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