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9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아데코코리아, 대기업 면세점, 백화점 사원 채용
[1월 19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아데코코리아, 대기업 면세점, 백화점 사원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6.01.1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아데코코리아에서 면세점, 백화점 사원을 채용한다. 씨에이치솔루션에서는 대기업 디자인 업무를 담당할 사원을, 한진스탭스에서는 주간 남방기구 단순조립, 포장 사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월 19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아데코코리아, 대기업 면세점, 백화점 사원 채용

아데코코리아에서 대기업 면세점, 백화점에서 일할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 분은 매니저, 시니어, 주니어 부분이며, 자격조건은 나이 20~23세의 중국어 가능자이다. 근무시간은 매장별로 다르며, 하루 8시간 주 5일 근무이다. 근무지역은 서울, 부산, 제주, 인천 지역의 면세점, 백화점이며, 급여는 백화점은 신입 기준 연 1800만원, 면세점은 1920만원을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를 작성 후 이메일 혹은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대기업 디자인 업무 사원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에서 대기업 디자인 업무를 담당할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O2O product, SVP 운영, 포토샵 및 일러스트 작업 등이며, 자격은 포토샵, 일러스트 가능자이다. 근무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주 5일 근무한다. 급여는 월 147만원이며, 시간 외 수당이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대기업 주간 난방기구 단순조립, 포장 사원 모집

한진스탭스에서 대기업 주간 난방기구 단순조립, 포장 업무를 담당할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김포시 양촌읍이며, 인근거주자를 우대한다. 근무형태는 계약직, 파견직이며, 접수는 상시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티오엠네트웍, 미국계 IT기업 사용문의 및 기술원격지원 접수 상담사 모집

티오엠네트웍에서 미국계 IT기업 사용문의 및 기술원격지원 접수 상담사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7명이며, 담당업무는 전화 및 온라인 문의 응대, 상담예약고객 접수 및 확인 등이다. 고용형태는 계약직이며, 연장 혹은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근무지는 서울 서초구에 있으며, 근무 조건은 주 5일, 주 40시간, 월 단위 로테이션 근무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대기업 복지관련 인바운드 상담원 채용

티오에스코리아에서 대기업 복지관련 인바운드 상담사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순수 인바운드 상담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대기업 본사이다. 근무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 주 5일 근무이며, 12시부터 13시까지 휴게시간이 주어진다. 급여는 기본금 월 145만원에 추가로 인센티브가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입사지원서를 작성하여 이메일 혹은 홈페이지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면세점 정규사원 모집

인사이드잡에서 면세점 정규사원을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뷰티카운셀러, 매장관리 및 고객카운셀링 등이다. 지원자격은 중국어가능자이며, 일어가능자도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9시간 로테이션 근무이며, 급여는 신입 145만원에 언어수당과 인센티브를 추가로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인사담당에게 문자로 연락하거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벨 에스엠, 대기업 비서 모집

벨 에스엠에서 대기업 비서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스케줄 관리 및 안내 등이며, 자격조건은 20세에서 28세의 1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경력직이다. 근무지는 서울시 서대문구이며, 근무시간은 8시 30분에서 17시 30분까지다. 급여는 165만원이며, 월 1회의 보건휴가와 1회 연차휴가를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맨토스파워, 상장사 니트해외영업 대리급 직원 모집

맨토스파워에서 상장사 니트해외영업을 담당할 대리급 직원을 모집한다. 직무내용은 바이어 커뮤니케이션, 샘플, 오더핸드링 등이다. 급여는 대리급 기준 4400만원에서 4800만원이며,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으로 진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국문이력서와 경력서술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다산엠피에스, 대기업 금융권 고객센터 사원 채용

다산엠피에스에서 대기업 금융권 고객센터 사원을 채용한다. 업무내용은 단기채권 안내, 대표전화 인바운드 등이며, 고졸이상의 기본 OA활용 가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해 있으며, 근무일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다. 급여는 월 2백만원이며, 재직기간 1년 이후 성과급이 지급될 예정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당사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대기업 카드사 단기미납 상담사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에서 대기업 카드사 단기미납 상담사를 모집한다. 모집부분은 1~3개월 미납자 리스트 관리 상담업무를 하는 단기채권팀과 미납자에 대한 문자 상담 및 안내를 하는 SKIP팀이며, 업무 선택 지원이 가능하다.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이며, 근무는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이다. 급여는 고정급 149만원에 추가로 성과급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업체 명절선물 10일간의 특판안내-특판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