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이지웰페어, 생활·리빙 카테고리 운영 및 상품 MD모집
[2월 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이지웰페어, 생활·리빙 카테고리 운영 및 상품 MD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2.0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이지웰페어에서 생활·리빙 카데고리 운영 및 상품 MD를 모집한다. 재인산업에서 대형 병원 인사팀 사원을, 씨에이치솔루션에서는 대부중개업체 고객 상담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2월 1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이지웰페어, 생활·리빙 카테고리 운영 및 상품 MD모집
이지웰페어에서 생활·리빙 카테고리 운영 및 상품 MD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카데고리 운영 및 상품관리, 브랜드 상품 확대 및 이익률 확보 등이며 자격요건은 온라인쇼핑몰 관련 카테고리 운영 경력이 5년 이상인 경력자다. 근무지역은 서울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 3번 출구 내 위치해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입사지원서와 경력기술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재인산업, 대형병원 인사팀 사원 채용

재인산업에서 대형병원 인사팀 사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인사관련 일반사무업무 및 총무업무이며 자격요건은 사무직 1년 이상 경험자, OA활용 능숙자다. 근무형태는 재인산업 소솔 파견계약직이며 2년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연봉은 1600~1900만원이며, 면접 후 협의가 가능하다. 근무지는 서울 강남구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9시에서 18시 30분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입사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대부중계업체 고객 상담사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에서 대부중계업체 고객 상담사를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인천광역시 남동구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다. 급여 사항은 고정급 150만원에 인센티브가 추가로 지급된다. 단 수습 기간 중에는 개월 수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휴:콥, 대기업 야간교대 전기기사 모집

휴:콥에서 대기업 야간교대 전기기사를 모집한다. 근무일은 격일로 진행되며, 연차 발생 시 연차를 쓸 수 있다. 근무시간은 19시 30분부터 익일 9시까지며, 주간근무는 없다. 근무지는 서울시 송파구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면세점 화장품매장 뷰티카운셀러 모집

인사이드잡에서 면세점 화장품매장 뷰티카운셀러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중국어가능자이며, 화장품, 의류 등 판매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9시간 로테이션 근무며 급여는 신입 150만원에 인센티브가 추가로 지급되고 경력직은 협의가 가능하다. 근무지는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해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서울신용평가정보 법인대상 상담사 모집

티오에스코리아에서 서울신용평가정보 법인대상 상담사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기업 신용 평가 관리 아웃바운드 상담이며, 상담내용은 유효·만료·신규 거래처에게 기업평가 서비스 권유 상담이다. 급여는 월 130만원 기본급에 인센티브가 추가로 지급된다.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큐앤에이네트웍스, 첨단기업 기계설계, 개발 사원 모집

큐앤에이네트웍스에서 첨단기업 기계설계, 개발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기계설계 및 조립 등이며, 자격요건은 대졸이상, 경력 3년 이상의 남자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근무지는 대전 유성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급여는 연봉 3000만 원 이상 협의가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조은시스템, 면세점 현장관리 경력직 채용

조은시스템에서 면세점 현장관리 경력직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근로자 근태 관리, 애로사항 접수 등이며, 근무시간은 9시부터 21시 내 스케줄 근무다. 근무지역은 서울시 종로구이며, 급여는 월 250만원에 식대가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양식을 다운받아 담당자에서 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헤드헌터 계약직 사원 모집

제일비엠시에서 헤드헌터 계약직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서울시 양재동이며, 담당업무는 기업발굴 및 인재추천, 평판조회 등이다. 자격요건은 대졸이상의 1년미만의 경력직 또는 신입이며, 영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대기업 미디어채널 운행 직원 모집

인코스파트너스, 대기업 미디어채널 운행 직원을 모집한다. 채용형태는 당사 계약직이며, 업무내용은 운행표 작성 및 생방송 진행 등이다. 자격요건은 전문대 졸 이상, 운행 및 송출 경험이 1~2년 이상인 경력자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10시부터 19시까지다. 급여는 신입기준 154만원을 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면 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