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2016년 상반기 정기회의 개최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2016년 상반기 정기회의 개최
  • 이준영
  • 승인 2016.03.2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부산지역 컨택센터 산업 발전을 위한 협의체인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가 지난 3월 22일 부산시청 12층 소회의실에서 부산소재 주요 컨택센터장 및 실무관계자, 부산시, 부산소재 컨택센터 관련 대학 등의 관계자 50여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정기회의를 가졌다.

이번 회의에서는 최수기협의회장을 대신하여 성승모 부회장과 부산광역시 일자리경제본부 이수일 팀장님의 인사말씀으로 시작하였으며, 정기회의에 처음 참석하신 회원들의 인사가 있었다.
이어서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의 2015년 사업실적 및 2016년 사업계획, 2015년 결산보고, 인력양성 추진 현황 및 계획에 대한 발표 및 토론이 이루어졌다.

한편 정기회의에는 2006년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발족 이래 10여년간 회장직을 맡아오셨던 최수기 협의회장께서 일신상의 이유로 사임하게 되어 신규 회장단이 구성되었다. 신임 협의회장으로는 협의회 사무국장, 부회장으로 활동해 온 부일정보링크㈜ 성승모 대표가 선임되었으며, 부회장(사)로는 기존 서비스탑, KTCS, 한국CS컨설팅 조보상 이사, 감사는 씨에스원파트너 최환영 부장이 재선임되었으며, 신임 부회장으로는 원더풀라이프코칭의 박월서 대표가 선출되었다.

신임 성승모 협의회장은 취임인사로 “침체된 협의회를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소통방식도입과 보다 적극적인 협의회 차원의 행정 업무 추진을 약속하며, 부산지역 컨택센터 산업 발전과 신규 인력 발굴, 우수 인력 능력 개발 과정 등을 통한 일자리 창출, 컨택센터산업 및 종사자에 대한 인식개선 등을 위하여 노력하겠다” 말했다.

“2015년 사업실적 및 2016년 사업계획”은 분기별 정기회의 개최, 컨택센터 페스티발 개최, 재직자 대상 직무향상과정, 스트레스 경감 과정 및 특성화고등학교 취업동아리반 운영사업, 경력단절여성 취업반 운영 등 신규인력사업을 진행하는 인력양성사업에 대한 결과보고 및 기타 활동사항등에 대한 결과와 2016년도 각종 사업계획에 대한 보고가 이루어졌으며, “2015년도 결산보고”는 연간회비와 협찬금 등의 수입내역과 각종 지출에 대하여 협의회 감사로 활동중인 씨에스원파트너 최환영 부장의 감사보고가 있었다.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는 2006년 7월 창립하여 부산소재 컨택센터 운영기업과 교육기관, 부산광역시, 부산고용센터, 한국장애인공단 부산지사, 부산여자대학, 경남정보대학 등 50개 회원사가 참여하고 있는 협의체로서 부일정보링크㈜의 성승모 대표가 회장으로 활동하면서 부산지역 컨택센터 산업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