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조은시스템, 골프클럽하우스팀 사원 모집
[5월 3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조은시스템, 골프클럽하우스팀 사원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5.3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조은시스템에서 골프클럽하우스팀 사원을 모집한다. 라온에이치알은 카드사 정규직 상담원을, 위너스잡은 경비업체 상담사를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5월 31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조은시스템, 골프클럽하우스팀 사원 모집

조은시스템이 골프클럽하우스팀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해 있으며, 근무시간은 하절기 10시간, 동절기 8시간 내외다. 주 1회 휴무가 있으며, 비수기 휴장시 유급휴가가 부여된다. 급여는 경력에 따라 협의가 가능하다.
채용을 원하는 구직자는 이메일 혹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상세 보기)

▲ 라온에이치알, 카드사 정규직 상담원 모집

라온에이치알이 카드사 정규직 상담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VIP고객 대상 개인정보 변경 및 결제대금 확인 등이며, 급여는 근속기간에 따라 상이하다. 상담사 교육은 합격 후 15일간 진행되며, 일 교육비 4만원이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위너스잡, 경비업체 상담사 모집

위너스잡이 경비업체 상담사를 모집한다. 업무는 대표번호 CS상담 및 출동 접수 등이며, 업무시간은 주 5일 로테이션 근무로 진행된다. 근무형태는 파견직이며, 업무평가 후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씨아이템프러리. 대기업 영업소 내 사무직 채용

씨아이템프러리에서 대기업 영업소 내에 근무할 사무직을 채용한다. 합격 시 신청서 접수 및 발급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금융사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대전광역시 서구 내 영업소 3곳 중 하나를 배정받아 근무한다. 2년 계약직이며 만료 후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부여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자사양식 다운 후 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그린맨파워, 공기업 정책협력팀 사무보조 채용

그린맨파워에서 공기업 정책협력팀 사무보조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며, 그린맨파워 소속 파견계약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주 업무는 자료입력 및 문서 작성 등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면세점 현장관리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면세점에서 근무할 현장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며, 주요업무내용은 매출관리 및 직원 관리 등이다. 신입·경력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아데코코리아 정규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공기업 임원비서직 모집

인사이드잡이 공기업 임원비서직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임원 스케줄 관리 및 사무업무 등이며, 해당 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근무지는 경기도 용인시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온라인으로 지원이 가능하다.
(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테마파크 주말 아르바이트생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테마파크 주말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한다. 시간은 오전, 오후에 따라 상이하며, 근무지는 경기도 용인시다. 근무내용은 매표, 매장 관리 및 안전운영 등이며, 신입도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온라인 혹은 문자로 접수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건강식품 제조회사 인사팀 채용담당 모집

제일비엠시가 건강식품 제조회사 인사팀 채용담당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인력 채용 및 인사 데이터 관리 등이며, 글로벌 채용업무도 있기 때문에 영어가 필수로 필요하다. 모집인원은 1명이며 중견기업 근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역삼동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큐앤에이네트웍스, 대기업 안전감시단 모집

큐앤에이네트웍스에서 대기업 안전감시단을 모집한다. 주요업무는 작업자 안전수칙준수여부 확인 및 안전상 감시, 조치 등이며, 24세에서 55세까지의 남자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시간은 주 6일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급여는 경력에 따라 상이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