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3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맨토스파워, 중공업 부품제조 기업 기계공학 전공 신입 모집
[6월 13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맨토스파워, 중공업 부품제조 기업 기계공학 전공 신입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6.1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맨토스파워에서 중공업 부품제조 기업 기계공학 전공 신입을 모집한다.
이지웰페어가 중국 수입가전 상품기획 매니저를, 씨아이템프러리에서 캐피탈 팀 내 업무 지원 사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6월 13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맨토스파워, 중공업 부품제조 기업 기계공학 전공 신입 모집

맨토스파워에서 중공업 부품제조 기업 기계공학 전공 신입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콘프레샤 관련 CS 및 오버홀, 메인테넌스 등이며, 근무지는 대구시다. 기숙사 지원이 가능하며, 연봉은 협의할 수 있다.
채용을 원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이메일 혹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이지웰페어, 중국 수입가전 상품기획 매니저 모집

이지웰페어가 중국 수입가전 상품기획 매니저를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서울시 구로구며, 담당업무는 국내 시장 분석 및 제품수입 등이다. 관련업무 3년 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하며, 상품수입 및 통관 경험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씨아이템프러리, 캐피탈 팀 내 업무 지원 사원 모집

씨아이템프러리에서 캐피탈 팀 내 업무 지원 사원을 모집한다. 업무내용은 회계 및 법원서류관리 등이며, 금융권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며, 시간외 근무 시 수당이 지급된다. 근무지는 인천 부평구며, 캐피탈 소속 2년 계약직으로 근무 후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부여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방송사 촬영스텝 인원 모집

제일비엠시가 방송사 촬영스텝 인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부산 인근지역 방송촬영 시 취재촬영 업무 등이며, 근무지는 부산광역시 동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주말촬영 시 수당을 따로 지급한다. 근무형태는 2년 파견계약직이며, 방송관련 경력자를 우대한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그린맨파워, 방송사 영상취재부 촬영보조 채용

그린맨파워가 방송사 영상취재부 촬영보조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취재 시 촬영 진행보조 업무며, 장기근무 가능자를 우대한다. 급여는 특근 수당 포함 월 136만원이며, 9시부터 18시를 기준으로 유동적으로 근무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온라인 혹은 문자로 접수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IT사업부 케어센터 영어근무자 채용

아데코코리아가 IT사업부 케어센터 영어근무자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고객사 해피콜 및 기타 문서 업무 등이며, 물류 관리 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며, 근무지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해 있다. 6개월 계약 근무 후 근무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신우산업관리, 백화점 안전파트 서비스 관리자 모집

신우산업관리가 6월 15일까지 백화점 안전파트 서비스 관리자를 모집한다. 주요 업무는 현장코칭 및 RP교육 등 현장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 업무며, 급여는 월 190~200만원이다. 모집인원은 여자 2명이며, 근무지는 서울 관악구와 영등포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티오엠네트웍, 통신사 아웃바운드 상담사 모집

티오엠네트웍이 통신사 아웃바운드 상담사를 모집한다. 서비스 홍보 및 안내 등이 담당업무며, 근무지는 대전시 서구다. 근무일은 주 5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며, 급여는 개월 수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자사양식 다운 후 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