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씨엠, 지역우수인재 3기 히어로 참가 학생과 기업 탐방
동우씨엠, 지역우수인재 3기 히어로 참가 학생과 기업 탐방
  • 김연균
  • 승인 2016.06.2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6월 17일(금) 건설 매니지먼트기업 동우씨엠그룹(대표 조만현)은 (재)대구테크노파크에서 주관하는 지역우수인재 3기 히어로 채용지원사업에 참가한 대학생 10여명을 대상으로 기업탐방을 실시했다.

이번 채용지원사업은 졸업예정인 대학생들을 선발하여 기업에 매칭함으로써 기업의 역량을 강화하는데 목적을 두고 실시되었으며 이날 기업탐방은 동우씨엠그룹의 주력사업인 공동주택 및 빌딩의 관리운영부문과 건설부문을 모두 살펴볼 수 있게끔 기획됐다.

첫 번째 일정으로 동우씨엠그룹 본사(대구 수성구 국채보상로 924 소재)의 각 부서, 시설물을 견학하고 ㈜동우 대구사무소 방문하여 공동주택 및 빌딩의 관리운영부문과 건설부문의 업무현황을 살펴보았다.

두 번째 일정으로 더뉴클래스 주택전시관을 방문하여 부동산 시장의 흐름과 아파트 건설부터 분양까지의 과정소개를 들었다.

세 번째 일정으로는 ㈜동우씨엠건설에서 시행한 각산역 더뉴클래스 2차 아파트를 방문하여 실제 아파트 관리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살펴보고 마지막으로 현재 건축 중인 각산역 더뉴클래스 3차 건설현장을 방문하는 것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기업탐방에 참가한 학생들은 ‘단순히 회사소개와 부서를 둘러보는데 그치지 않고 직접 관리운영 중인 아파트와 건설현장에 방문하는 현창 체험을 할 수 있어서 기업에 대한 이해가 빨랐고 취업전략을 세우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