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서비스, 해외취업패키지 사업 운영 시행
켈리서비스, 해외취업패키지 사업 운영 시행
  • 김연균
  • 승인 2016.06.2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HR 솔루션 기업 켈리서비스 코리아(Kelly Services Korea)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해외취업패키지사업 사업자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해외취업패키지 사업은 해외 취업에 대한 모집부터 채용, 사후 관리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는 통합 서비스이다. 켈리서비스는 글로벌 리쿠르팅사로서 해외의 네트워크와 채용에 대한 역량을 인정 받아 본 사업을 수주하게 되었다.

켈리서비스는 해외 각 지사를 통해 해외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를 위한 양질의 해외 구인처를 개척하고, 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희망자들의 모집, 선발과 이에 필요한 외국어·직무 교육, 채용 전형부터 사후 관리까지 해외 취업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켈리서비스 전유미 대표는 “본 해외취업패키지 사업을 통해 구직난을 겪고 있는 한국 청년에게 더 많은 해외 취업의 기회를 제공해 줄 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 한국인 인력의 우수성을 확인시키는 기회로 만들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는 한국인의 업무 능력에 대해 강조하였다.

또한 “청년층뿐 아니라 현재 구조조정이 진행 중인 국내 금융, 건설, 해운 등의 업종에 있어서도 해외 일자리 기회를 발굴하는 데 당사의 역량을 쏟고자 한다”고 해외취업패키지 사업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켈리서비스는 일본 인텔리전스사와의 합작 사업을 통해 전 세계 50개국 이상에 해외법인을 운영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의 글로벌 리쿠르팅 회사로(아시아 매출 1조원 규모), 2016년 양 오피스 통합 이후 국내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해외 취업 희망자는 월드잡 사이트에서 해외 취업에 관한 공고를 확인하거나, 켈리서비스 해외취업 담당 연락처로 문의를 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