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스HR ‘조인스PAY EHR Cloud Program’ 런칭
조인스HR ‘조인스PAY EHR Cloud Program’ 런칭
  • 이준영
  • 승인 2016.07.0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종합HR서비스 전문기업 조인스HR에서는 오는 7월 12일 서울 강남역 소재 ‘공간더하기’에서 새로운 급여아웃소싱 프로그램인 ‘조인스PAY EHR Cloud Program’ 런칭 설명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2005년부터 급여아웃소싱 서비스를 실시한 조인스 HR(대표이사 양병만)은 업계 최초로 고객사별 ‘클라우드 서버’기반의 OCOC(One Client One Cloud)를 제공하여, 서비스 차별화와 보안성을 강화하는 “조인스PAY EHR Cloud Program” 을 개발했다.

‘조인스PAY EHR Cloud Program’은 3단계 암호화를 통한 독보적인 보안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모든 직원들에게 개인 Web화면을 제공하는 등 HR실무지원 서비스를 보강한 프로그램이다.

또한, 고객사와의 업무커뮤니케이션 및 급여 History 관리가 가능한 ‘소통’ 시스템 및 각종증명서, 연차관리, 연봉계약서, 연말정산 등이 시스템에서 신청/승인 가능하다.

특히 클라우드 기반의 고객사별 독립성이 돋보이는 아웃소싱 서비스와 글로벌 스탠다드에 걸 맞는 보안, 안정성, 편의성 등이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으로 페이롤 시스템 환경을 새롭게 구축한다.

조인스HR 구한회 이사는 “프로그램의 차별성과 주요 서비스 기능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이번 기회가 기업의 페이롤 담당자들에게 HR시장의 변화에 대응력을 갖추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