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조은시스템, 단체급식 조리사 모집
[7월 1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조은시스템, 단체급식 조리사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7.11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조은시스템이 단체급식 조리사를 모집한다. 그린맨파워는 공기업 임원비서를,
티오에스코리아는 외국계 소비자 금융사 채권관리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7월 11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조은시스템, 단체급식 조리사 모집

조은시스템이 단체급식 조리사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단체급식 조리담당이며, 35세 미만의 남성을 모집한다. 관련전공자를 우대하며, 대학재학생 및 휴학생도 근무가 가능하다. 근무시간은 오전 2시부터 오후 2시까지며, 근무지는 인천 중구다.
지원은 이메일 혹은 온라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상세 보기)

▲ 그린맨파워, 공기업 임원비서 채용

그린맨파워가 공기업 임원비서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주 업무는 스케줄 관리 및 내방객 응대 등이다. 임원비서 경력자 및 즉시출근 가능자를 우대하며, 주 5일 8시부터 18시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외국계 소비자 금융사 채권관리 신입 및 경력직 채용

티오에스코리아가 외국계 소비자 금융사 채권관리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채무관련 우편물 발송 및 불이익 안내 등이며, 운전가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며, 6개월 근무 후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자사양식 다운 후 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외국계 기업 팀 사무보조 직원 채용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 기업 팀 사무보조 직원을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서초구며, 주 업무는 팀 내 단순 서무 및 우편물 관리 등이다. 급여는 월 130만원이며, 2개월 단위 계약직으로 근무하게 된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방송사 보도국 VJ 및 CG 인원 모집

제일비엠시가 방송사 보도국 VJ 및 CG 인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취재현장 촬영 업무 및 예능프로그램 CG 등이며, 해당직무 경력자 및 전공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며, 프로그램 아이템에 따라 근무시간이 탄력적으로 운영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사이드잡, 수입브랜드 면세점 직원 모집

인사이드잡이 수입브랜드 면세점 직원을 모집한다. 매장위치는 서울시 종로구며, 관련 직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영업시간은 9시간 로테이션 근무며, 중국어가 필수조건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아람인테크, 보일러 해피콜 상담사 모집

아람인테크가 보일러 해피콜 상담사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고객센터 상담이며,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근무는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아람인테크 소속 파견계약직으로 근무하며 2년 후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부여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