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스PAY EHR Cloud Program’ 설명회 성료
‘조인스PAY EHR Cloud Program’ 설명회 성료
  • 이준영
  • 승인 2016.07.1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인스HR 이정주 전산실장이 프로그램 설명을 하고 있다


[아웃소싱타임스] 종합HR서비스기업 조인스HR은 지난 7월 12일 업계 최초 고객사별 ‘클라우드 서버’기반의 OCOC(One Client One Cloud)를 제공하여, 서비스 차별화와 보안성을 강화하는 ‘조인스PAY EHR Cloud Program’ 설명회를 고객사 담당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실시했다고 밝혔다.

‘조인스PAY EHR Cloud Program’은 3단계 암호화를 통한 독보적인 보안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모든 직원들에게 개인 Web화면을 제공하는 등 HR실무지원 서비스를 보강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을 총괄지휘한 이정주 전살실장은 “고객사와의 업무커뮤니케이션 및 급여 History 관리가 가능한 업무 “소통” 시스템 및 각종증명서, 연차관리, 연봉계약서, 연말정산 등이 시스템에서 신청/승인 가능하게 구축되어 인사/급여관리 등 시스템이 필요한 기업에서 필요한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이어 “클라우드 기반의 고객사별 독립성이 돋보이는 아웃소싱 서비스와 글로벌 스탠다드에 걸 맞는 보안, 안정성, 편의성 등이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으로 페이롤 시스템 환경을 새롭게 구축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특히 ‘조인스PAY EHR Cloud Program’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페이롤 시장내에 있는 프로그램의 장점만을 추려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인사 및 급여 담당자의 필요를 가장 적절히 채워줄 수 있다는 것이다.

페이롤 사업부 구한회 이사는 “이미 시용중인 고객사 담당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설명회에 참여한 담당자들도 큰 관심을 보였다. 향후 페이롤 업계에 조인스HR이 리딩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