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잡, 하이원추추파크와 직원복지증진 협약
인사이드잡, 하이원추추파크와 직원복지증진 협약
  • 강석균
  • 승인 2016.07.2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이드잡 최윤성 대표(사진 좌측)는 철도 체험형 리조트 하이원추추파크 장학도 대표와 ‘임직원 복지증진과 홍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인적자원 아웃소싱전문기업인 인사이드잡(대표 최윤성)이 철도 체험형 리조트 하이원추추파크(대표 장학도)와 ‘임직원 복지증진과 홍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인사이드잡 1,000여명 임직원들의 복지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하이원추추파크 시설물에 대한 특별할인가 등을 적용하며 인사이드잡의 홍보 채널을 통해 하이원추추파크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마케팅을 진행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에따라 인사이드잡은 임직원의 복리후생 다양성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양할 수 있는 시설을 제공하며, 이를위한 행정적 지원과 홍보 등 유기적인 협조체계 구축에 동참하게 된다. 

강원도 삼척에 위치한 하이원추추파크는 한국관광공사가 지정한 우수숙박시설로 국내 유일의 철도산업 유산과 지역자원을 활용해 운영하는 시설로, 남녀노소 누구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철도 체험형 리조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체험시설로는 폐선된 스위치백 구간을 운행하는 스위치백 관광열차, 와이어 로프로 기차를 끌어 올리고 내리던 강삭철도를 복원하여 운행하는 인클라인트레인(강삭철도), 국내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레일바이크, 세계 유명 기차를 축소하여 만든 미니트레인 등이 있으며 가족단위 고객이 즐겨 찾는 리조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