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울산시내버스 승무원 1000명 CS교육 업무협약
KT CS, 울산시내버스 승무원 1000명 CS교육 업무협약
  • 강석균
  • 승인 2016.07.2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cs부산사업단은 울산시청, 울산광역시버스 운송사업조합과 승무원 CS 친절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kt cs(대표 유태열) 부산사업단은 울산시청, 울산광역시버스 운송사업조합과 승무원 CS 친절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최근 밝혔다.

협약식엔 김대호 교통건설국장, 양재원 울산시내버스운송사업조합 이사장, 최돈길 kt cs 부산사업단장, 시내버스 업체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kt cs는 다음달 23일부터 울산시내버스 승무원 1000명을 대상으로 CS 전문화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교육은 kt cs 114안내센터 강사가 진행한다.

이번 업무협약은 시내버스 승무원에 대한 고객서비스 전문기관의 CS(Customer Satisfaction·고객만족) 친절교육으로 승무원의 직업윤리관을 함양하고 자발적인 서비스 자세를 확립해 시내버스에 대한 시민만족도를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을 통해 울산시내버스운송조합은 교육 일정·장소·인원 등 교육계획을 수립해 kt cs 부산사업단에 요청하고 교육에 대한 시내버스 홍보 등 kt cs 사업단이 필요로 하는 사항에 대해 협조하게 된다.

kt cs 부산사업단은 승무원의 직업윤리관 함양, 자발적인 서비스 자세 확립, 시내버스 시민만족도 향상을 위해 전체 승무원 대상 교육은 물론 강사와 교육자료 등 재능을 기부한다.

아울러 시는 시 대표 누리집, 시정소식지 등에 교육을 홍보하고 교육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하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