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발굴하고 포상함으로써 아웃소싱서비스의 고객만족 경영사례를 널리 보급하고, 아웃소싱 시장의 활성화를 꾀하고자 한다.
본 상은 우리나라 최초의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경영 시상이다. 국내 유일의 아웃소싱 전문신문인 아웃소싱타임스의 제정 및 시사에 따른 신뢰성, 활용기업이 인정하는 상의 권위,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아웃소싱서비스 고개만족대상으로의 위상을 갖는다.
올해 10회째를 맞이하는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대상의 수상기업은 산업통상자원부 보고와 함께 아웃소싱타임스 지면과 온라인 및 다음 포털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홍보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아웃소싱 산업은 이제 서비스 산업의 한 축을 담당하는 산업으로 발전했다. 이에 따른 전문성과 차별성을 가진 기업이 속출하고 있다. 이번 시상을 통해 단순 용역이 아닌 고객을 만족하는 서비스 산업으로 탈피하는 기업이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www.outsourcing.co.kr) 및 유선으로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02-785-319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웃소싱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