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인코스파트너스, 외국계 IT기업 IMC 마케팅 대리·과장급 모집
[8월 2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인코스파트너스, 외국계 IT기업 IMC 마케팅 대리·과장급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8.0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인코스파트너스에서 외국계 IT기업 IMC 마케팅 대리·과장급을 모집한다. 제일비엠시가 본사에서 근무할 헤드헌터를, 애드민이 카드금융 test센터 상담업무 사원을 채용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8월 2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인코스파트너스, 외국계 IT기업 IMC 마케팅 대리·과장급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외국계 IT기업 IMC 마케팅 대리·과장급을 모집한다. 4년 이상의 게임 혹은 e-스포츠 분야 경력자를 모집하며, 주요업무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 활동 관리 등이다. 근무지는 서울이며, 입사지원시 국영문 이력서와 경력기술서를 제출해야한다. 입사를 원하는 지원자는 상세보기를 통해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본사 헤드헌터 모집

제일비엠시가 본사에서 근무할 헤드헌터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헤드헌팅 고객사 발굴 및 영업 등이며, 관련업무 3년이상의 경력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서초구며, 개인사업자로 근무하게된다.
자세한 공고는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애드민, 카드금융 test센터 상담업무 사원 채용

애드민이 카드금융 test센터 상담업무 사원을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며, 근무내용은 카드론 안내 및 상담 등이다. 동종업계 및 사무 경력자를 우대하며, 근무시간은 평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자사양식 다운 후 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글로벌 포털사 광고기획 담당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글로벌 포털사 광고기획 담당을 모집한다. 관련업무 경력이 1~3년인 경력자를 모집하며, 담당업무는 온라인 마케팅 및 데이터분석 등이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당사양식으로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씨에이치솔루션, 대기업 보험사 사무직 모집

씨에이치솔루션이 대기업 보험사 사무직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단순 DB입력 업무 및 일반 사무 업무며, 동종업계 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카드사 상담원, QA 채용

국제기획컨설팅이 카드사 상담원 및 QA를 채용한다. 관련업무 경험자를 우대하며, 근무내용은 관련업무에 따라 상이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며, 근무시간은 평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보증종합기관 회계지원 채용

티오에스코리아가 보증종합기관 회계지원 사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부서 내 회계지원 및 사무보조 등이며,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종로구며, 근무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한진스탭스, 식품회사 제품포장 및 경비직 모집

한진스탭스가 식품회사 제품포장 및 경비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남 예산군이며, 장기근무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과 급여는 직책에 따라 상이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