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 24일 박형욱 성우 취업성공전략특강 '너. 목. 표' 개최
MJ플렉스, 24일 박형욱 성우 취업성공전략특강 '너. 목. 표' 개최
  • 강석균
  • 승인 2016.08.2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인적자원서비스 전문기업인 MJ플렉스(대표 김시출)가 운영하는 매스컴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은 스피치 역량강화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 및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2016 취업성공전략특강-너. 목 .표(너의 목소리로 표현하라)’를 오는 24일(수) MJ플렉스-미디어잡 본사 강의장에서 개최한다.

오후 4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강의 주요 강사는 KBS 24기 공채성우로 데뷔한 박형욱 성우가 진행한다.

박 성우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우리말 겨루기>, , <막돼먹은 영애씨>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성우로 활약하며 2015년 제42회 한국방송대상 성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외에도 저서 <말하지 말고 표현하라>, 각 방송사 스피치 특강을 통해 스피치 전문가로 활동한 바 있다.

박 성우는 이번 특강을 통해 “스피치에서 말보다 중요한 것은 표현“ 이라는 주제로 스피치에서 가장 중요한 ‘표현’에 대해 1시간가량 강연 할 예정이다.

특강 이후 오후 5시부터는 MJ플렉스 김태균 본부장이 “인사담당자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포트폴리오 작성법” 이라는 주제를 통해 직무선택에서 면접까지, 채용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MJ플렉스는 지난 5월 26일, 2016 취업성공전략특강 시즌 1 ‘홈쇼핑 취업을 부탁해’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GS홈쇼핑의 대표 쇼핑호스트이자 국내 최고의 쇼핑호스트로 꼽히는 ‘동지현 쇼핑호스트’, ‘NS홈쇼핑’의 이준희 인사담당자, ‘신세계TV쇼핑’의 정주연 PD, 'CJ오쇼핑‘의 이영주 MD를 강연자로 다양한 홈쇼핑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 바 있다.

‘너.목.표(너의 목소리로 표현하라)’ 특강신청은 현재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며, 회원가입 후 이력서 등록을 한 모든 개인 회원들은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총 50명으로 선착순 마감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