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행복한 고객센터’로 고교 인재 채용
KT CS, ‘행복한 고객센터’로 고교 인재 채용
  • 김연균
  • 승인 2016.08.2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KT CS(대표: 유태열, www.ktcs.co.kr)가 오는 8월 30일에 서울 강서구 염창동 사옥에서 'KT CS 정규직 특성화고 취업박람회'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취업박람회에서는 KT CS가 운영하는 센터 중 쿠팡, K쇼핑, KT M&S, KT DS 고객센터 총 4곳에서 참여해 현장에서 특성화고 졸업예정자 학생들을 채용할 계획이다.

박람회 참가자는 현장에서 해당 고객센터의 실무자와 구직상담을 받을 수 있고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면접심사도 가능하다.

또 이력서 컨설팅과 고객센터 현장투어 등 구직자가 현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취업박람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KT CS 채용 홈페이지(recruit.ktcs.co.kr) 또는 전화(02-2067-2755)로 확인하면 된다.

KT CS가 운영하는 고객센터는 컨설턴트가 행복한 일터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쿠팡 고객센터는 카페테리아와 힐링룸을 운영 중이며, K쇼핑 고객센터는 매달 콘도 무료숙박권, 특급 호텔 뷔페 식사권 증정 등 컨설턴트를 위한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 DS와 KT M&S 고객센터는 사내 안마사인 ‘헬스키퍼’를 운영한다.

KT CS 컨택사업본부 변종호 부장은 "졸업을 앞둔 특성화고 학생들에게 이번 취업박람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고객센터에 특화된 인재채용과 체계적인 육성으로 전문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