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28일, CLEAN KOREA 2016 열려
오는 9월 28일, CLEAN KOREA 2016 열려
  • 김연균
  • 승인 2016.08.2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국내 유일의 청소 ․ 위생 산업 전문 전시회인 ‘CLEAN KOREA 2016’ (제7회 국제청소·위생산업전)이 9월 28일 수요일부터 약 3일 동안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2004년 제1회 전시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7회째를 맞고 있는 이 전시회는 특성상 격년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사)한국건물위생관리협회가 주최하고 (주)서울메쎄인터내셔널이 주관한다.

지난 2014년까지 빌딩관리산업전으로 개최되었던 본 박람회는 보다 더 전문화, 세분화를 통해 청소, 위생으로 특화된 박람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주요 전시품목은 위생관리, 소독관리, 공기정화관리, 경영관리, 유지관리로 구성되며 이와 관련된 국내외 청소 ․ 위생 및 모든 빌딩관리산업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참여하여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하는데 기여하겠다는 방침을 내세우고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카처, 크린텍, 보흥클레온, 피코, 유니켐, 한국울트라켐 등 관련업계의 메이저 업체들이 대거 참석하며, 이 외의 신제품 신기술을 선보이기 위한 신생 업체들도 다수 출품할 예정이다.

금년 전시회는 300여부스로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주요 용역사 및 MRO 기업 담당자등 직, 간접적 구매자를 전시회에 초청함으로써 실질적인 비즈니스의 장을 마련하고 새로운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올해에는 특별히 다수의 해외업체가 전시회에 참가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규모의 증가 뿐 아니라 금년에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부대행사로 더욱 알찬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건물위생관리협회의 위생교육, 전국건물위생관리 기능경진대회, 청소 ․ 위생관련 세미나, 참가업체의 제품설명회 및 시연회를 통해 참관객에게 산업의 동향을 제시하고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활발한 교류의 장을 만드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현재 'CLEAN KOREA 2016'의 입장료를 3,000원이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인 (www.cleankorea.org)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한 참관객은 전시회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기참가사와 기존 참관객을 대상으로 전시회 뉴스레터 발송 및 지속적인 안내를 통해 본 전시회를 홍보하고 있으며, 주요 매체사 광고를 통해 전시회를 지속적으로 노출함으로써 관련 종사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주관사인 (주)서울메쎄인터내셔널에서는 참가기업의 실질적인 성과 및 관련 업계의 교류를 위해 양질의 바이어와 참관객을 초청하고 이를 통해 국내의 유일한 청소, 위생 박람회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